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처,자격,신청방법,500만원 지원받기 총정리

2021년 05월 28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카드 발급방법과 사용처 또, 교육을 빨리 이수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60초안에 보실수있도록 요점만 간추렸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 아직 국민내일 배움 카드 사용처를 찾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포스팅 맨 위와 중간에 위치한 링크 정보들을 참고하세요. 일정 수의 사람이 모집되면 마감되어 없어지는 형식으로, 운 좋게 아직 떠 있다면 일단 구경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2021 내일 배움 카드 온라인 신청

      거주지를 클릭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1.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민내일 배움 카드란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에 관계없이 발급하면서 직업능력개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종합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국비 제도입니다.국비 지원 카드라고도 불리며 내일 배움 카드 인터넷 신청으로도 할수가 있습니다.

       

      현재 회사 업무가 누구나 할 수 있는 단순 업무라면 늦기 전에 미래를 위한 대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노후대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기 때문에 지금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평소에 관심이 있는 분야라면 지금이라도 훈련비 지원을 받셔야합니다. 최근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내일 배움 카드 국비 지원 카드를 신청할수있습니다. 아래링크를 통해서 인터넷으로 신청하세요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하기

      2.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직업훈련을 하는 사람들이 훈련비를 조금이나마 줄여주는 좋은 제도인데 이 좋은 제도를 잘 활용하려면 국비 지원 카드 신청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 구직등록
      • 상담받기
      • 계좌발급
      • 수강신청
      • 자격증 취득

      2022년 근로,자녀장려금 신청방법 대상자 

       

      2022년 근로,자녀장려금 신청방법 대상자 (+내용추가)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소득이 줄어드셨죠?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하셔서 늦지 않게 지급받으세요 지금이 시국에 모든 지원금도 신청하셔서 받아가셔야죠 끝까지 읽어주시면 지원금 받아

      chugchug.tistory.com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신청방법은 교용센터에 방문하시거나 워크넷에 회원가입 후 신청하는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이들 중에서 원하시는 곳에서 구직등록을 하신 다음에 HRB-net 홈페이지에 국민 내일 배움 카드에 관하여 교육, 140 이상 훈련과정을 이수 후 계좌발급 신청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신청방법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신청방법

       

      요기서 주의할 점이 훈련시간이 140시간 이상이면 고용센터에서 접수를 진행하여야만 하고 140시간 미만이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을 하면 됩니다. 방문해서 신청하면 멘토와의 상담이 이루어지고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영상을 봐야 하는데 회원 가입을 하고 동영상을 시청해야지만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영상은 총 10단계로 각 15분씩 진행되며 큰 어려움이 없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140 이상 훈련을 맞추었으면 관할고용센터에 방문 후 교육과정과 훈련상 담을 마친다음 개인 훈련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이때 국비지원 교육 계좌를 발급받습니다 이때 실업자는 구직등록을 해놓고 진행상태가 완료되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HRB-net을 통해서 원하는 강좌를 신청해서 본인부담금을 결제한 다음에 강의 수강 및 수료하여 자격증을 취득합니다.

       

      저는 IT에 관심이 많아서 이패스 코리아 내일 배움 카드와 내일 배움 카드 파이썬 중 고민하다 내일 배움 카드 파이썬을 신청했는데 상당히 만족했습니다.내일배움카드로 대형면허를 공짜로 취득할려고했는데 놓쳐버렸네요 인생은 타이밍입니다. 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 사용처도 아래링크를통해서 집에서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내일배움카드 사용가능한곳

       

      3.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국민내일 배움카드 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으로만 15세 이상이면서 구직등록을 한 구직자면 자격이 충분합니다 75세 이상이거나 특수형태 근로자 월 300만 원 이상의 월급을 받거나 연 매출 1억 5천만 원 이상 자영업자,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졸업예정자 이외 재학생이면 내일 배움 카드 파이썬 자격을 주지 않습니다.

      4.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사용처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사용방법

      신청 후 완료 후 평균 일주일만 기다리면 카드를 지급받을 수 있는데 지역에 따라 최대 2주까지 걸린다고 합니다. 강의를 수강하려면 카드가 필요하고 계좌에 잔액이 표시가 되지 않는데 기관 측에서는 결제승인이 되어야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될 수 있는 한 빨리 받아놓으면 좋겠습니다.

      5.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처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면 훈련과정을 탐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지역, 직종, 훈련 유형 등의 카테고리를 활용하여 세부적으로 검색을 할 수도 있고 개강일도 맞출 수 있습니다.

       

      하나씩 카테고리별로 찾아가면 자신이 원했던 훈련과정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 개인부담비용도 확인할 수 있고 평균 취업률과 훈련생들의 유형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훈련과정마다 취업률 유형 직종 유형이 달라지는데 잘 찾아보시면 자기 부담금이 0원인 강좌도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하셔서 사용처 알아가세요

      국민내일배움카드 사용처

       

      6. 국민내일배움카드 학원

      수업이 시작되면 출석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1번 결석이 조퇴 3번이니 조퇴를 최대한 하지 않는 것이 과정을 수료할 때 중요하겠습니다.

       

      수료를 하려면 전체 수업 중에 80%를 참여를 해야 하고, 출석률 때문에 수료를 하지 못하는 경우는 페널티가 생기는데 300~500만 원의 지원한도가 차감이 된다고 합니다. 전문성이 깊은 IT나 프로그래밍, 디자인, 건축, 영상 CG 쪽은 한과정만 들어서는 실력이 쌓지 않습니다.

       

      여러 과정을 같이 들어야 하는데 출석률이 좋지 못하거나 미수료 시 지원한도가 차감되어 강의를 듣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출석률도 잘 신경 써야 합니다. 국비과정과 일발 과정은 솔직히 큰 차이가 없다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카드로 거의 무상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선생님의 실력 활용할 수 있는 제도들도 별 차이가 없어 보였습니다.

       

      그만큼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정원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크게 만족했다고 하는데 정원이 많으면 피드백을 받기 힘들고 신경 써주는 게 그만큼 줄어드니 그만큼 개인의 실력도 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이신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업자의 경우 훈련장려금도 받고 취업수당, 식비, 교통비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17부터 내일 배움 카드 관련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청약통장 만드는법 온라인 비대면으로 60초만에 간단해결

       

      청약통장 만드는법 온라인 비대면으로 60초만에 간단해결

      청약통장 만드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청약통장을 만드신 후 은은한 미소를 짓고 계실 겁니다. 60초 안에 보실 수 있도록 요점만 간

      chugchug.tistory.com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가장 빠르게 신청하는 방법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가장 빠르게 신청하는 방법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필수적인 내용을 60초 안에 보실 수 있게 간단 정리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소정의 선물

      chugchug.tistory.com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최종 총정리 (+사진추가)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최종 총정리 (+사진추가)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의 지식이

      chugchug.tistory.com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내용추가)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내용추가)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경기가 많이 힘드실 텐데요 재난지원금 지급받으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다른 분들보다 더욱 빠르게 받을 수

      chugchug.tistory.com

       

      마무리하며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과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원하시는 정보를 다 얻으셨나요? 혹시라도 부족한 부분이나 다른 지원금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혹 마음에 드셨으면 구독과 하트 붙여주시면 글 쓰는 사람에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