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네이버페이 전환방법 총정리 Star Rating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네이버페이 전환방법 총정리

   
     4.2/5 (2066 Reviews)
2022년 03월 12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여러 방면으로 쓸 수 있는 문화상품권은 가장 보편적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선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거의 어린 학생들이 게임 머니 충전을 위해 많이 쓰이는 데 사용 가능한 곳이 생각보다 풍성해서 성인이 쓰기에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컬쳐랜드-문화상품권-사용처

    지금부터 컬려랜드 문화상품권에 대한 여러 가지 사용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먼저 해당상품권은 전국에 있는 서점이나 편의점, 문구/팬시점 등 평소 생활 반경 내에서 빠르게 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뒤늦게 기념일이 떠올라서 선물을 보내기까지의 시간이 촉박하더라도 얼마든지 찾아서 준비가 가능합니다. 

       

      금액은 5,000원, 10,000원, 50,000원의 세 종류로 판매되며, 모바일 쿠폰 형태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먼저 오프라인에서의 사용은 결제 당시 직원에게 제출하면 되는데 금액 아래에 빨간 글씨로 적혀 있듯이 스크래치로 인해 PIN 번호가 노출될 경우에는 무조건 온라인으로만 쓸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이 벗겨지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1만원권이하는 80% 이상, 1만 원권 초과는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는 서점, 영화관, 공연장, 놀이공원, 외식 등 생각보다 많은 카테고리가 있고 각 카테고리별 제휴도 익숙한 브랜드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영화관은 메이저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기본으로, 작은 영화관, 대한극장, 전주 시네마 타운, 씨네큐브 광화문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미술관, 예술의 전당 KT&G 상상마당, 일부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문화재단이나 예술회관, 국립 박물관, 삼성 미술관 리움 등 예술과 공연에 관련된 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외식은 빕스, BBQ 치킨, 유가네, 애슐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자연별곡, 피자에땅, 성심당, 비비고 등 기본 이상의 만족도를 누릴수 있는 업체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2.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라인

      금액이 적힌 부분을 동전이나 손톱으로 긁어내면 보이는 PIN 번호를 사이트에 등록해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NC소프트, 한게임, 블리자드, 넥슨, 구글 키프트 코드, 리그 오브 레전드 등 굵직한 게임회사와 연결되어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할 때  쓰일 수 있습니다. 

       

      다음, 네이트, 네이버 같은 대형 포털 사이트에도 등록하여 쓸 수 있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벅스와 지니 뮤직을 지원하여 평소 음악 감상을 즐기는 지인에게 선물로 전하기에도 부족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대형 포털 사이트의 경우 멤버십, 메일 용량 추가, 클라우드 용량 추가같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유료 서비스들이 있으니 충분하게 유용하게 쓰일 것입니다.

       

      3.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소비가장 큰곳

      가장 소비되는 공간은 넓은 범위의 쇼핑이 아닐까 싶습니다, GS Shop, G마켓, 옥션, 이마트몰, 신세계몰, 11번가, 네이버 페이, 올리브영 등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습니다. 선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받았다면 80% 사람들이 위 사이트들을 이용하여 할인 구매를 통해 지출의 부담을 줄일 겁니다.

       

      4.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무용지물

      많이 쓸 수 있는 곳이 많아도 마땅히 쓸 곳이 없어서 묵혀두고 있다면, 유효기간이 발행일로부터 5년이라는 긴 시간이 주어지더라도 순식간에 흘러가서 무용지물이 될 수 있습니다. 초반이라 아직 기간이 넉넉하다 생각해서 서럽 어딘가에 넣는 순간, 종잇조각으로 전락해 버리 확률이 굉장히 높아지게 됩니다. 쓰지 않는다면 다른 방법으로 빠르게 처분하시기 바랍니다.

       

      5.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네이버페이 전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면 전화영어나 화상영어 수강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빕스, 온더보더, 매드포갈릭과 같은 곳에서 외식을 하거나 CGV에서 영화를 보거나 서점에서 책을 구매할 때 문화상품권을 사용하기는 했지만 영어 수업을 듣고 재테크 공부를 할때도 문화상품권 사용처가  확대된것이 큰 신선함을 줍니다.

       

      결론

       

      이상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이 글을 통해 문화상품권의 사용처를 유심히 살펴보고 개인에게 맞는 사용처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