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콜센터 긴급, 사고접수 전화번호 Star Rating

DB손해보험 콜센터 긴급, 사고접수 전화번호

   
     4.2/5 (2066 Reviews)
2023년 02월 01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반응형

    DB손해보험 콜센터 긴급, 사고접수 전화번호

    현대해상 사고접수 콜센터 접수번호에 대하여 서 말씀드릴텐데요, 최대한 신속히 연락을 필수로 하셔야 원활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사고과실판정은 과실기준도표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실제로 적용되는 과실은 사고현장, 사고형태, 차량파손 및 상태, 경찰서 조사내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인접수 대물접수

    직접 징수하는 것은 말 그대로 내 보험 회사에서 다른 사람의 병원 치료 비용을 충당하는 것입니다.사고가 경미한 만큼 피해자가 병원에 가고 싶어도 어쩔 수 없다.재산 피해는 물론 자동차입니다.내 차가 파손되면 내 보험사가 상대방 차량을 수리하고 보상해 주는데, 내 과실 여부에 따라 전액 보장을 받을지 부분 보장을 받을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객센터에 사고접수를 하고 나면 사고 담당자가 지정됩니다.

    보험사에 사고접수를 하고 나면 사고 담당자가 배정되는데요, 그리고 배정된 담당자가 바로 현장으로 출동하여 목격자 진술, 가해자, 피해자 등을 만나며 과실여부를 따지고 보상처리를 어떤 식으로 해야 할지 판단하게 됩니다.

     

    사고접수를 하신 후 사고 담당자가 빨리 현장에 도착해야 사고처리가 원활하게 되므로 사고가 일어나 장소를 정확히 알려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장이 훼손되지 않게 유의해야 하고, 증거사진이나 동영상을 먼저 찍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재판까지 가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증거사진은 꼭 찍어두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 대인접수

    이것은 소위 대인 관계 수신이 발생하는 곳입니다.또한 가장 많이 듣는 단어는 "자생한방병원"입니다.합의금과 보험료를 후하게 받고 싶은 마음은 이해합니다.

     

    우선 경미한 사고로 보이더라도 한방병원이 아닌 종합병원에 가셔서 정밀한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돈이 아니라 치료와 회복에 중점을 둘 필요가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수개월, 수년 후에 나타날 수 있음교통사고 청구기간은 3년이니 정신 차리시고 치료받으세요.귀찮더라도 진료기록부를 보관해야지속적인 치료를 원합니다.

     

     

    교통사고가 났다면 피해자는 대인 접수 요청해야

    사고가 났다면 피해자는 가해자 측에 대인 접수를 요청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만약 말을 하지 않고 그냥 넘어갈 경우에 가해자는 피해자가 병원 치료를 받지 않을 것으로 생각해 대인 접수를 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나이롱환자가 많다는 소리를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러한 나이롱환자 또한 이렇게 외상에 의해 큰 피해가 있는 것이 아닌 보험금을 노리고 대인 접수를 하고 병원 치료를 받는 것을 말하죠.때문에 대인 접수는 가해자 측에서 어떻게 보면 굉장히 불편한 사항일 수 있습니다.

     

    민사 합의

    보험회사와 피해자 간에 사고 종결하는 것을 민사 합의라고 합니다. 물적 피해만 있는 경우는 피해 자동차와 피해 물건을 보상해주는 것으로 합의하시면 됩니다.

     

    다친 피해자일 경우에 보상 금액에 만족하시면 합의를 해주면 되고요, 골절 부상이거나 심각한 부상이고 보상 금액에 만족 못하면 손해사정사를 이용하셔서 보상 금액 산정하는 것을 도움받으시고 후유 장해 치료 보상금까지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보상 금액뿐만이 아니라 과실 비율 자체도 수긍할 수 없다고 생각하시면 변호사를 통해 서 소송하시면 됩니다. 운전자보험 가입이 되어 있으면 운전자보험에서 변호사 비용이 지원됩니다.

     

    이용안내

    사고접수 및 매직카 긴급출동 서비스 : 24시간보험계약대출 상담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 일, 공휴일 제외)장기보험 및 자동차보험 기타 상담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 일, 공휴일 제외)청각장애인을 위한 SMS 자동차사고, 긴급출동접수 : 01055630114이용 요금 안내 일반전화(시내통화요금) : 3분당 39원 070 인터넷 전화 및 휴대전화 : 이용자 요금제 기준보이는 ARS 이용시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 됩니다.

     

    경찰에 꼭 신고해야 될까요?

    경미한 사고는 신고할 필요가 없습니다.경미한 사고를 보고하면 경찰관도 귀찮습니다.그리고 가해자에게 부과되는 과태료가 있으니 가해자 입장에서는 신고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사고의 12중과실로 인해 피해자가 6주 이상 진단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 피해자는 나중에 범죄 합의를 얻기 위해 경찰에 신고해야 합니다.

     

    사고 현장에서 신고할 필요는 없으며 추후 경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양 당사자의 잘못이고 사고가 경미한 경우는 경찰에 신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과정이 끝나면 DB손해보험에서 사고 접수건에 대한 보상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자동차 사고에 대한 조사가 끝나게 되면, DB손해보험 측에서 보상금에 대한 부분을 결정하고 지급하게 됩니다. 보상금에는 치료비, 수리비, 합의금, 기타비용 등이 포함됩니다.

     

    만약 사고로 인해 지출되는 비용이 있다면 꼭 손해보지 마시고, 보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사고접수 후에 보상을 지급하기까지 지급심사라는 것을 하게 되는데, 이 때 대인사고와 대물사고에 따라 보상절차가 조금씩 다르게 진행됩니다.

     

    상대 운전자 상태 파악하기

    경미한 사고인 경우, 흔히 서로의 잘잘못을 따지기 위해 언성을 높이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감정만 드러낸다고 사고가 처리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단 자동차에서 내려 상대 운전자의 상태를 파악하고, 가해자는 사과를, 피해자는 배려를 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큰 사고인 경우, 신속히 경찰이나 119에 신고하여 인명구조에 힘씁니다.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DB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100입니다. 자동차 고장, 사고에 대한 연결은 24시간이며, 이밖에 상담은 평일 9:0018:00, 토요일 9:0013:00 사이에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자동차 고장, 긴급출동이 긴급하게 필요하실 경우에 안내 메세지를 끝까지 듣지 마시고 바로 단축번호 5번을 누르면 됩니다.인터넷 고객센터 16000100 번의 단축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부상위로금의 지급 금액은 보험사별로 급수에 따라 지급되는 액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본인이 가입한 운전자보험의 약관을 보거나 보험사 고객센터로 연락해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자동차부상위로금의 가입 금액이 5천만원이면, 1급 상해 시 5천만원의 위로금을 지급한다는 뜻입니다. 가입금액이 5천만원일 경우에 통상적으로 14급이라고 진단 받으면 50만원 정도가 위로금으로 지급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