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제안 BEST 5(우리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

별점 (4.5 / 5) | 참여 (100,000)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제안 BEST 5(우리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제안 BEST 5(우리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

하나은행 카드를 발급했을 때 조회와 사용 등록을 하나카드 앱에서 쉽게 확인 및 등록을 해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스로가 직접 해당 카드를 수령하게 되면 따로 등록할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교통기능이 있는 카드라면 수령하고 나서 10일 내로 등록을 하지 않게 되면 사용하는데 제한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 꺼나 가족카드를 같이 수령을 하게 되면 따로 개별적으로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수령하게 되면 먼저 카드 뒷면에 서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사고나 분실이 생겼을 경우에 보상받는 데에도 제한이 생긴다고 합니다.

발급 조회에서는 최근 6개월까지 내역을 조회해볼 수 있고 수령하고 나서 안전하게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스스로가 직접 사용등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제안

하나카드 분실신고 유의사항

보상신청은 온라인홈페이지, 서면 혹은 고객센터18001111 등으로 할 수 있으며 사고 신고일 포함 직전 60일 내에 발생한 부정사용대금에 대하여 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전기요금, 보험료 등을 자동납부 중인 하나카드 이용자분들은 카드분실 혹은 파손으로 카드를 교체하실 경우 미납방지를 위해 다른 합법인 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자동납부 처리 됩니다. 카드분실로 인한 카드교체 시 보험료 등 자동승계를 원치 않으실 경우 하나은행 고객센터18001111로 전화해야 합니다.

카드교체로 자동승계가 불가한 가맹점의 경우 요금이 미납될 수 있으므로 해당 업체에 새로 발급한 카드번호로 변경 신청해야 합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린 경우

하나카드 외에 여러개의 신용카드가 들어있는 지갑을 통째로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하나카드 분실신고 시에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를 통하여 동시에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는 각각의 카드사에 신고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빠른 사고등록으로 부정사용을 방지할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그러므로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하나카드 앱을 통하여 분실신고 신청 시 타사카드 일괄분실신고 메뉴를 통하여 다른 회사 카드까지 일괄분실신고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할 때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발급조회하기

핸드폰에서 하나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홈 스크린 오른쪽 상단에 MENU를 터치합니다. 왼쪽 메뉴에서 카드를 선택하고 오른쪽 메뉴에서는 발급조회사용등록에 보시면 해당 메뉴들이 있습니다. 발급조회 화면을 보시면 접수 완료, 평가 중, 평가 완료, 발급 중, 배송 중, 배송 완료로 과정을 확인해볼 수 있고 배송 조회를 터치해서 들어가 보시면 배송업체, 진행상황 등을 정확하게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Deep Once 카드

1. 생활 월납 7개 생활월납 자동이체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생활월납 자동이체 거래 건수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6,000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적립 bull 생활월납 서비스 대상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도시가스, 전기요금, 한국 야쿠르트, 웅진 씽크빅, 예다함 건당 이용금액 6천원 이상인 경우에 서비스 적용됩니다. 아파트관리비에 도시가스, 전기요금이 포함되어 통합 청구되는 경우는 1건으로 적용됩니다.

이동통신의 경우 SKT, LG U, KT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 자동이체에 한하며, 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은 제외됩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자주 묻는 질문

모바일카드가 있는 스마트폰을 분실하면 어떻게 되나요?스마트폰 분실신고와 별도로,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로 분실신고 하셔야 합니다. 플라스틱 카드를 분실신고해도 모바일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플라스틱카드를 분실하더라도, 모바일카드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하나카드를 분실하였는데 해외 체류지로 긴급 배송받을 수 있나요?해외 긴급배송 서비스 해외 장기여행 혹은 체류 중 소지하신 카드의 도난, 분실, 훼손 혹은 저장기간 경과 시 해외 체류지로 카드를 DHL 긴급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카드 제외 신청 후 일주일 내에 해외에서 카드를 수령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18001111, 해외 8218001111로 문의 및 접수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나카드 분실신고 유의사항

보상신청은 온라인홈페이지, 서면 혹은 고객센터18001111 등으로 할 수 있으며 사고 신고일 포함 직전 60일 내에 발생한 부정사용대금에 대하여 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린

하나카드 외에 여러개의 신용카드가 들어있는 지갑을 통째로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하나카드 분실신고 시에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를 통하여 동시에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린

핸드폰에서 하나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