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1월 행사메뉴 적극추천 (+내용추가) Star Rating

버거킹 11월 행사메뉴 적극추천 (+내용추가)

   
     4.8/5 (2192 Reviews)
2020년 12월 08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버거킹 11월 행사메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버거킹 2월 행사메뉴에 대해서 알려드릴 건데요 와 진짜 버거킹생각만 해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아 먹고 싶어요 버거 킹 딜리버리 할인받아서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해서 먹었는데 이벤트 하나씩 소계 해드릴 테니 끝까지 봐주세요

     

    버거킹은 오는 24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2개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믹스앤매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 부두주니어', '치즈와 모피주니어', '롱치킨버거'로, 선택한 메뉴에 따라 최대 4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통새우 부두주니어'는 마늘 후추 통새우와 매콤한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져 직접 구워낸 것과 100% 순수 소고기 패티가 불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치즈와 퍼주니어'는 고소한 맛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롱치킨버거' 역시 아삭아삭한 치킨 패티와 신선한 야채,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입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른 할인 및 쿠폰으로는 중복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SNS, APP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인기메뉴 

    버거킹 치즈버거

    버거킹 '치즈버거'는 버거킹에서 다섯 번째로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비교적 기본 메뉴인 버거킹 치즈버거는 화려한 토핑과 재료를 넣은 메뉴가 많아 인기 메뉴 1위에 꼽힌입니다.

    버거킹 치즈버거가 유명해진 이유 중 하나는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인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때문입니다. 마약에 중독됐을 때 입맛이 상해서 버거킹 치즈버거를 맛볼 수 없게 되자 마약을 끊기로 결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버거킹의 인기 메뉴 치즈버거를 알아볼까요?

    버거킹치즈버거는 사실 많은 사람들이 세일하는지도 모르는 메뉴입니다. 하지만 버거킹 홈페이지 메뉴를 보시면 확실히 세일하고 있고, 실제로 할인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치즈버거의 구성은 매우 간단합니다. 번, 패티, 치즈, 피클, 케첩, 머스타드 모두 버거킹 치즈버거입니다. 맛보다는 호기심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버거킹 기네스북

     

    버거킹의 네 번째 인기 메뉴를 계속해서 살펴봅시다. 네 번째로 인기 있는 메뉴는 버거킹의 '게니스 버섯 와퍼'입니다. 버거킹 기네스 시리즈는 아일랜드의 대표적인 블랙 맥주이자 세계적인 브랜드인 기네스와의 합작으로 출시된 한정 메뉴입니다.

    기네스 버섯 웨이퍼는 지난 8월 기네스 와퍼가 출시되면서 가을 메뉴로 출시됐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기네스 와퍼에 버섯이 첨가된 제품입니다. 일반 와퍼 구성에는 베이컨과 버섯이 추가돼 짜면서도 버섯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네스 버섯 와퍼는 프리미엄 버거 라인업에 포함된 상품 1개에 9700원, 세트 1만1000원으로 저렴하지 않습니다. 기네스 와퍼와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의 다른 시리즈보다 400원 더 비싼 버섯 때문일까?

    그럼에도 기네스 시리즈 블랙번과 기네스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진 독특한 조합으로 인기가 높고 한정판 메뉴도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꼭 드셔보세요.

    버거킹 콰트로 치즈 X

    버거킹의 인기 메뉴에 있는 버거들을 살펴봅시다. 버거킹의 콰트로 치즈 X 버거는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버거입니다. 콰트로 치즈 X와 같은 X라는 이름의 메뉴가 꽤 있습니다.

    알고 보니 와퍼 패티는 일반 와퍼와 달리 스테이크 패티로 바뀌었고 함박스테이크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가졌으며, 일반 번에서 브리오슈 번으로 바뀐 일종의 와퍼 업그레이드 버전 메뉴입니다.

    콰트로 치즈 X는 콰트로 치즈 퍼퍼와 다르지 않습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같은 치즈빵을 사용해 치즈 향을 더 좋게 한 후 할라피노를 추가했다는 점입니다.

    콰트로 치즈 메뉴의 경우 다양한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합니다. 여기에 스테이크 패티의 진한 고기향과 잘라피노의 매운맛이 더해져 더욱 풍미가 좋습니다. 버거킹 콰트로 치즈X는 1개 제품 8600원, 세트 1만900원에 판매됩니다.

     

     

    버거킹 와퍼

    버거킹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입니다. 불고기, 복어불고기, 치즈와퍼, 버섯와퍼 등 다양한 종류의 와퍼 메뉴가 있지만 무엇보다 가장 기본적인 와퍼 메뉴는 여전히 인기가 높입니다.

    '버거킹 와퍼는 크다'는 말이 바로 떠오르는데, 와퍼는 다른 브랜드의 햄버거에 비해 매우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와퍼 주니어 메뉴의 작은 버전은 다른 브랜드의 일반 버거와 크기가 비슷합니다.

    참깨는 케첩, 마요네즈, 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과 같은 재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패티도 110g으로 큰 편인데, 무엇보다 직접 불에 구워 숯내를 더해주는 것이 와퍼의 특징입니다. 앞서 소개한 와퍼의 업그레이드 시리즈 'X' 메뉴는 스테이크 패티를 이용해 이런 숯 냄새를 없애기 때문에 와퍼 특유의 맛을 원한다면 일반 와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거킹 레드 크랩 와퍼 1위
    버거킹의 인기 메뉴는 '붉은 눈 와퍼'입니다. 버거킹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한 메뉴로는 버거킹과 게살의 조합이 꼽힌입니다. 해산물을 곁들인 버거가 항상 인기 있는 것 같아요.

    버거킹 레드크랩버거는 2017년 한정 메뉴로 출시됐다가 2020년 5월 다시 출시됐습니다. 일반 와퍼 구성에서는 게살과 흰살을 다져 튀긴 게살 패티와 매운 타르타르 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풍미가 느껴지는 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론

     

    버거킹 2월 행사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힘이 됩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