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11월 행사메뉴 꼭보세요 Star Rating

맥도날드 11월 행사메뉴 꼭보세요

   
     4.8/5 (2192 Reviews)
2020년 12월 05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맥도날드 주문

     

    맥도날드는 저희 남편이 맥도날드 빅맥을 너무나도 좋아하고 맘 카페에서 맥도날드 이벤트도 많이 한다는 소리를 들어서 겸샤겸사 맥도날드에 빅맥이랑 맥도날드 세일하는 버거 구매하려고 방문했어요.

     

    맥도날드 12월 행사매뉴 총집합

    방문한김에 맥도날드 2월 행사매뉴 조사하러 왔네요 정말 맥도날드는 문 열고 들어갔을 때 패티와 빵 굽는 냄새가 너무 좋다고 생각해요. 군침을 자극하는 이 냄새 다들 다시죠?

     

    크리스마스 맥도날드 12월 행사매뉴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로 두툼한 감자와 쇠고기 패티 두장이들어간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  데미 그라스 소스와 케이준 소스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네요 저는 감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감자가 너무 많이 들어가 소스 맛으로 먹었는데 별로였어요

     

    맥도날드 11월행사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하네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나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를 구매하시고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시면 돼요 스탬프 4개 정립하시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노우볼 증정한다고 하네요꼭 한 번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100% 증정한다고 하고 혹여 스노우볼이 조기 소진되면 모바일 금액권 10,000으로 제공한답니다. 또, 스노볼의 디자인은 선택하실 수 없데요 

     

    이벤트 응모하시면 맥도날드 코카콜라 그릴을 매주 50명씩 추첨해서 총 200분에게 나누어드린답니다. 중복 응모 가능하니 여러 번 응모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겨울에 달콤한 딸기 한잔 딸기 칠러 이것도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 중하나 저희 첫째 아이는 없어서 못 먹고 둘째는 안 먹더라고요 제가 먹어보니 새콤한 맛이 많이 나서 햄버거랑 같이 먹기는 비추 햄버거는 콜라가 진리죠

     

    에그 불고기버거 많이들 좋아하시죠? 패티만 한 계란에 고기 패티를 씹는 우직한 느낌 저는 괜찮아요 이벤트고 하고 있어서 맥 올데이에 500원할인받아 싸게 먹는 재미도 솔솔하네요 맥올데이 세트는 오전 10:30분부터 오후 4:00까지만 판매한다고해요 다른 맥올데이 세트는 빅맥세트/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에그불로기 버거 세트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맥딜리버리시 할인 적용을 되지 않아요.

     

    맥도날드 12월 행사매뉴

     

    맥도날드 온라인 주문 으로 맥도날드 배달 한번 해보세요. 저번주에 맥딜리버리로 주문을해서 저녁식사를 해결한적이 있는데 맥 딜리버리 첫 주문을 하게되면  맥 딜리버리 쿠폰 지급한다고하네요 맥도날드 할인 많이 받아보세요 맥 딜리버리로 첫 주문을 하니

     

    엄청 편리하더라고요 맥 딜리버리로 맥 치킨 버거를 맥도날드 쿠폰 사용해서 주문을 했는데 맥 딜리버리 할인 받아서 정말 기분좋게 아이들이랑 먹었어요 맥도날드 온라인 주문 꼭 해보세요 정말 빨리오드라구요 추운겨울 이라서 그런지 배달은 빨라요.

     

    동탄 맥도날드 

    맥도날드 12월 행사매뉴 해피밀

    제가 자주 가는 동탄 맥도날드 해피밀이 새로 등장했네요 제가 너~무 소유하고 싶었던 스밋코 구라시 다음번에 맥도날드 방문하면 한마리 분양해와야겠네요 또 다른 해피밀로는 남자 아이들사이에서 난리난다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딱지 2월달은 왜이리도 좋은 이벤트를 많이하는지 맥도날드 고맙네요

     

     

     

     

    맥도날드 메뉴

    맥도날드 12월 행사매뉴
    맥도날드 12월 행사매뉴 햄버거 세트
    맥도날드 12월 행사매뉴 음료
    맥도날드 12월 행사매뉴 맥머핀 세트

     

    맥도날드 매뉴를 끝으로 맥도날드 2월 행사매뉴를 알아보았는데요 12월도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특히 방역에 신경쓰셔서 코로나 조심하세요 맥도날드 온라인 주문으로 맥도날드 배달 많이 시켜 드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