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상승 이유 이런호재가? (+내용추가) Star Rating

리플 상승 이유 이런호재가? (+내용추가)

   
     4.8/5 (2192 Reviews)
2021년 04월 06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리플 상승 이유

    리플(XRP)의 가격이 하루 사이에 27% 가까이 급등했습니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선 장중 1330원까지 치솟았고, 일일 거래량도 비트코인의 2배를 넘어서며 현재에도 조정을 받고 있지만 폭풍 성장 중이다.

    오늘 3대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오후 4시 30분 기준 XRP는 전일 대비 23.98%가 오른 1171원에 거래되고 있다. 다른 거래소인 업비트에선 1180원에 코인원은 1172원에 거래 중이다. 

     ✔ 리플(xrp) 상승한 이유

     

    외국의 한 기사에따르면 코인베이스에 재상장한다는 소리가 리플의 상승을 몰고 갔다고 한다. 사실일지 선전지 일지는 모르겠지만 언제나 리또속인 것은 확실하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17부터 리플 상승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케이 뱅크 입출금 시간 알려드립니다 (+내용추가)

     

    오늘은 리플 상승 이유에대해서 이야기해보았는데 어떻셨나요? 잼이 있으셨나요? 만족하셨으면 공감 누르시고 가시는 센스 부탁드립니다.

     

    리플, 하루 만에 27% 폭등··· 도대체 왜? - 글로벌경제신문

    리플(XRP)의 가격이 하루 사이에 27% 가까이 급등했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선 장중 1330원까지 치솟았고, 일일 거래량도 비트코인의 2배를 넘어서며 폭풍 성장 중이다.6일 국내 거래소 빗썸에

    www.get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