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루스 훌륭한 SUV스포츠카(+3내용추가) Star Rating

람보르기니 우루스 훌륭한 SUV스포츠카(+3내용추가)

   
     4.8/5 (2192 Reviews)
2021년 02월 11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람보르기니 우루스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으시면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검정색 람보르기니 우르스
    빤짝거리는 람보르기니 우르스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람보르기니 우루스 2021년 형은 2억 5천990만 원입니다 옵션을 추가하면 3억 원 정도는 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끔 길에 보이는 우루스는 차를 누가 운전하는지 궁금합니다.

     

    일반인들이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고급 스포츠카입니다. 스포츠카 SUV중에서 성능이 월등하다고 하죠 최근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다는 소리가 들립니다.

     

    최근 중국에서는 고급 스포츠카 옆에서 사진만 찍도록 허락해주고 차주는 우리 돈으로 약 10만 원씩 받는다고도 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옵션

    세부 옵션을 추가하면 가격이 더 오를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의 고성능 SUV 우루스는 작년에 4962대가 팔리며 성장세를 유지했습니다.

     

    디자인은 SUV지만 라인이 앞으로 급격히 떨어지는 모습이 포착돼 스포츠카가 살아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DRL은 람보르기니의 독특한 Y형 형태입니다. 헤드램프는 LED 및 MFR 유형입니다. 전체적으로 스포티해요.

     

    그릴의 마무리도 스포티함을 더해줍니다. 배기량은 3,996cc입니다. 휠 타이어의 인치는 23인치입니다. 기장은 프런트 285-35-23 및 리어 325-30-23이며, 10개의 피스톤 캘리퍼와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규격에 따르면 전선은 1,683㎜, 축포는 3,003㎜, 전폭은 2,016㎜, 전장 길이는 5,112㎜입니다. V8 트윈 터보 엔진의 연비는 6.2km/l입니다. 그것은 650마력과 86.7kg.m의 토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4륜 구동입니다. 8동 자동 임무가 사용되며, 제로백은 약 3.6초, 최고 속도는 305km/h입니다. 람보르기니 헥사 고니의 디자인 큐를 기반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라인과 면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테일 램프의 디테일도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디퓨저는 또한 스포티합니다. 이중 듀얼 타입의 스포츠 머플러입니다. 그 탄소는 군데군데 도포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디자인을 아껴서 더 정교하게 만들었습니다.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됩니다. 도어의 스마트 키 버튼에는 전면 및 후면 각도가 처리되어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스마트키가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습니다. 비행기를 조종하는 것 같아요.

     

    시동을 걸면 운전자에게 경쾌한 느낌이 전달됩니다. 람보르기니 우르스의 기본 트렁크 용량은 616L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르스는 SUV의 공간으로는 작고 트렁크는 전기로 작동됩니다.

     

    뒷좌석 등받이를 접으면 완전히 평평한 각도보다는 약간 각도가 있습니다. 1,596리터까지 확장될 수 있습니다. 시트는 전동식이며 4방향 허리 지지대 및 마사지 기능이 있습니다.

     

    ANIMA 주행 모드는 6가지 주행 모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윈도 버튼은 아우디 폴크스바겐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자동 입력 창 단추가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매우 세련되고 감각적이며 스티치가 꼼꼼합니다. 손잡이 오른쪽에는 인포테인먼트와 관련된 기능이 나와 있습니다. 좌측에서는 주행 정보와 관련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탐색 기능이 다소 아쉽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구매

    지난해 람보르기니 어스가 출시 보름 만에 200대 이상을 계약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습니다. 오토모빌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 SUV 유러스가 보름 만에 200대를 돌파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자동차 람보르기니는 우루스는 한 달에 평균 15~20대를 공급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금 계약이 성사되면 차량 인도까지 1년 이상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급 외제차는 대부분 1년 정도를 예상해야 합니다.

    반응이 폭발적이자 이탈리아 볼로냐의 람보르기니 본사는 긴급으로 한국에 차량을 추가로 배정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유지비

    유지비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되어서 우루스 유지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름 2017 람보르기니 Urus V8
    • 배기량 cc(공인 연료 효율: 정보 없음)
    • 연식 2019년
    • 연비 7.9km
    • 연간 주행 거리 20,000km
    • 연간 500만 원의 보험료
    • 주유 시 예상 주행거리 5만 원 240Km(고급 휘발유 L당 1650)
                                  7만 원 336Km(고급 휘발유 L당 1650)
    • 월별 예상 유지 관리 비용 34만 8101원(고급 휘발유 L당 1650원 기준)
    • 월 보험료 416,667원
    • 월 합계 764,768원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4:43부터 람보르기니 우르스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람보르기니 우루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할만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