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이글하나로 총정리 (+내용추가) Star Rating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이글하나로 총정리 (+내용추가)

   
     4.2/5 (2066 Reviews)
2020년 10월 13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오늘은 도미노피자 메뉴를 추천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제가 어떤 메뉴를 추천하고 어떤 메뉴가 맛이 좋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60초 안에 보실 수 있게 간단 정리했습니다.

     

    ※ 아직 도미노피자 쿠폰을 찾지 못한 분들께서는 포스팅 맨 위와 중간에 위치한 정보들을 참고하세요. 일정 수의 사람이 모집되면 마감되어 없어지는 형식으로, 운 좋게 아직 떠 있다면 일단 구경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제가 먹어 본 것 중에 가장 맛있는 4가지 피자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다 정말 맛이 좋아서 짬뽕이냐 짜장이냐의 선택이죠? 제 글을 읽어보시고 행복한 선택 해보시길 바랍니다.

     ✔ 도미노 피자 쿠폰

    1. 베스트 콰토르 피자

    제가 추천하고 싶은 첫 번째 메뉴는 최고의 콰트로 피자입니다. 가격은 L사이즈 34,900원, M사이즈 29,000원입니다. 제가 이 메뉴를 추천하는 이유는 도미노 피자 4가지 메뉴를 한 번에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왼쪽 위부터 여러분은 도미노의 영원한 베스트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 클래식 피자 슈퍼 디럭스 피자, 블랙 타이거 새우 피자, 그리고 랍스터 볼이 들어간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모든 메뉴가 아니지만, 실제로 Domino Pizza의 최고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피자를 한 판 먹는 것에 질릴 수도 있지만, 다양한 것들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싫증 나지 않고 한 판을 먹을 수 있어요.

     

    특히 아직 Domino 피자를 많이 먹어보지 않으셨다면, 이 메뉴에는 최고의 메뉴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 피자를 드셔 보시고 어느 것이 가장 입맛에 맞는지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미트 미트 미트 피자

    도미노 피자 고기 피자예요 다음 Domino's Pizza 메뉴 추천은 Meat Meat Meat Piza입니다. 가격은 L사이즈 33,900원 M사이즈 28,000원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기가 듬뿍 들어간 피자이며, 포크와 소고기, 불고기 등 3가지 고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피자의 매력은 송로버섯 크림입니다. 송로버섯 크림이 고기와 잘 어울려서 아주 맛있어요. 송로버섯을 좋아하신다면 아주 좋아하실 거예요.

     

    주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차렐라, 페터 크림치즈, 체다 치즈, 아라 비타 소스, 진짜 불고기, 쇠고기 스테이크, BBQ 포크, 송로버섯 크림입니다. 고기와 치즈가 가득한 피자예요. 고기와 치즈를 좋아한다면, 아주 좋아할 거예요.

     

    3.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도미노 피자의 다음 메뉴는 흑 호랑이 새우 피자입니다. 가격은 L사이즈 34,900원, M사이즈 29,000원입니다. 이 피자는 위에서 소개한 최고의 콰트로 피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기 고기 피자는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이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는 새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피자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크기가 상당히 크고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블랙타이거 새우 메뉴가 주메뉴입니다. 새우 피자이지만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요. 불고기에 피자가 많이 뿌려져서 맛있어요. 특히, 이 피자는 4가지 종류의 치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다치즈, 체다치즈, 카망베르 크림치즈, 에멘탈 크림치즈 등 4가지가 조화를 이루어 풍성하고 맛있는 맛을 만들어냅니다.

    주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랙타이거 새우, 진짜 불고기, 구운 감자, 버섯, 피망, 흰 양파, 파인애플, 파슬리, 콰트로 치즈 퐁듀, 모차렐라, 로마노 크림, 체다, 망고 하바네로 소스, 호스 라디쉬 소스입니다. 

     

    4. 시리얼 칠리 크랩 피자

    다음 Domino's Pizza 메뉴는 시리얼 칠리 크랩 피자입니다. 가격은 L사이즈 34,900원, M사이즈 29,000원입니다. 이 피자는 막 출시되었습니다. 이 신제품은 잘 만든 것 같아요. 우선, 주재료는 국내산 홍게입니다. 국내산 게살이 많이 들어간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게살뿐만 아니라 오징어와 통새우까지 먹음직스러운 해산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시리얼에는 시리얼을 뿌릴 수 있도록 시리얼이 함께 제공되는데, 시리얼을 먹는 질감은 흥미로워요. 칠리소스 베이스라 느끼하지 않고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별로 없어서 이 피자는 별로 안 좋은 것 같아요.

     

    도미노피자 행사

    도미노피자 페이 코인으로 결제 시 배달 주문 30%상시할인 방문포장  40%상시할인한다고해요 10월 28일 날은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배달주문 50% 할인! 참여하는 방법은 도미노 피자 앱에서 메뉴 선택하시고 결제 결제 진행 시 할인 적용 항목에서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선택하기 페이코인 결제 시 N% 할인 적용하고, 결제하면 끝이에요 간단하죠?


    도미노피자 이벤트는 도미 도피자 앱이랑 페이코인 앱을 설치하셔야 진행 가능해요 플레이스토어에서 페이 프로토콜(PayProtocol) 다운로드하시고

     

    도미노피자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주문하시려면 달 코인으로 충전해서 PCI로 바로 전환 신청하면 돼요 시세가 시시각각 변해서 장기간 두면 오를 수도 있지만 손 해볼 확률도 있어서 소액만 충전하셔서 전환하시길 바라요 참 간단하죠?

    매주 화요일은 방문포장 40% 할인이라고 해요 10월에도 도미노피자와 많은 추억을 반드시 길 바래요~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2:17부터 도미노피자 선택에관한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도미노피자 메뉴를 추천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