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매칭,멤버스 후기 총정리 Star Rating

결혼정보회사 듀오 매칭,멤버스 후기 총정리

   
     4.8/5 (2192 Reviews)
2022년 03월 27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나이가 점차 차면서 결혼에 생각도 한 번씩은 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 핫하게 뜨고 이는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해소개해 볼까 합니다. 결혼정보회사 중 큰 인기를 끌고 있어 30대 초반의 남녀가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듀오-후기

    1분의 소중한시간을 투자하여 유익한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아래"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결혼정보회사 듀오

      듀오는 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실시간으로 성혼 현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혼회원 수는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지난 2019년 12월에 4만 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이상형 테스트하기 👈

       

      2. 듀오에서 결혼한 남녀 표준 정보

      결혼 정보회사 듀오의 성혼 회원 남성 표준 정보는 36.3세, 연소득 5000만원 ~6000만 원, 4년제 대졸, 신장 175.5cm, 일반 사무직 종사자였습니다. 듀오의 여성 표준정보는 33.3세 ,  연소득 3000만 원 ~ 4000만 원, 4년제 대졸 , 신장 163.1cm , 일반 사무직 종사자입니다.

       

      듀오 성혼 회원의 평균 초혼 연령은 남성 36.3세, 여성 33.3세였습니다. 15년전 (2005년 남 33.8 , 여 30.4)과 비교하면 남성은 2.5세,  여성이 2.9 세 올랐습니다. 초혼부부의 평균 나이차는 3세였고, 남평이 연상인 부부가 88.1%였으며 ' 남성이 3살 연상'인 커플이 전체의 18.5%로 가장 많았습니다. 여성 연상 부부는 15년 전 (1.3%) 대비 3.2% 정도 상승했고 동갑인 부부는 4.5%였습니다.

       

      3. 듀오 부부직업 

      듀오 성혼 회원의 직종으로는 남녀 모두 '일반 사무직'(남 34.1%, 여자 21.9%)의 점유율로 가장 높았습니다. 뒤이어 남성은 공무원,공무사(13.3%), 의사, 약사(12.7%), 사업가, 자영업자(8.5%) , 일반 연구원(4.8%) 순이었고 여성은 일반 사무직 다음으로 교사(13.2%) , 공무원, 공사(10.5%), 간호사, 의료사(8.0%), 강사(7.4%)를 따랐습니다. 

       

      배우자의 직업결합을 분석해본 결과, 남성의 경우 고소득 전문직이나 안정직에서 아내 직업으로 교사를 선호하는 현상이 뚜렷했습니다. 교사는 공무원, 공사직 남성의 아내 직업 1위로 뽑혔고 일반 연구원 남성의 아내 직원 1위, 의사 약사 남성의 아내 직업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정지 주의사항 총정리

       

      휴대폰 요금 미납 정지 주의사항 총정리

      한 번 쯤은 개인적인 여러 이유들 때문에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신 경우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한다면 단말기가 정지되어버리는데, 이러한 정지된 단말

      chugchug.tistory.com

       

      4. 듀오 동일 학력 배우자와 결혼

      초혼 남녀의 과반은 '4년제 대졸자'(남 66.2%, 여 64.1%)였습니다. 이어 '대학원 졸업 이상'(남 25.9% , 여 23.5), '전문대 졸업' (남 5.9%, 여 11.1%) '고등학교 졸업' (남 2.0%, 여 1.2%) 순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듀오 초혼부부 2쌍 중 1쌍은 동일한 학력의 배우자와 결혼하였습니다. 이중에서도 부부 모두 4년제 대학 졸업자인 경우가 전체 46.1%로 가장 많았습니다.

       

      청년 도약 계좌 지원대상 금액 총정리

       

      청년도약계좌 지원대상 금액 총정리

      윤석열 당선자의 공약이었던 청년도약계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년도약계좌가 청년희망적금보다 더 많은 혜택이있다고 하는데 어떤 혜택이 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신청자가 너무

      chugchug.tistory.com

       

      5. 듀오 교제기간

      듀오의 회원이 소개로 처음 만나 결혼에 골인 하기까지 평균 12.5개월이 걸렸습니다. 듀오가 성혼회원 표준모델을 발표한 이후 12개월 대를 처음으로 돌파하였습니다.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난 커플은 연애 없이 빠르게 결혼한다는 편견과 달리 회원의 대다수(86.3%)가 7개월 이상의 연애기간을 거쳤습니다. 1년이 넘게 교제한 부부도 39.7%에 달했습니다. 최장 8년 5개월 동안 교제하고 웨딩 마차를 올린 장수 커플도 있었습니다.

       

      코로나 상비약 종류 구입처 주의사항 총정리

       

      코로나 상비약 종류 구입처 주의사항 총정리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자가진단키트는 물론이고 상비약 구매 비율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비약을 찾는 시민들이 늘어나는 이유는 유전자 증폭(PCR) 검사

      chugchug.tistory.com

       

      6. 듀오 성혼 회원의 거주지, 종교  

      성혼 회원 10명 9명은 동일 지역에 거주하는 이성과 혼인하였습니다. '타 지역 거주자'와 결혼한 경우는 6.1%에 그쳤고 남녀 간 물리적 거리 및 접근성이 성혼에 매우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부부의 종교는 무교인 성혼인 55.1%로 가장 많았고, 종교인과 무교 인간의 결혼이 32.5%로 뒤를 이었습니다. 같은 종교를 고집하기보다는 무교인을 수용해 혼인에 이른 남녀가 많았습니다.

       

       

      [속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클릭

       

       

      https://www.youtube.com/watch?v=IZm6qcilQLY 

       

      같이 보면 좋은 글

       

      5인 가구 125만 원 재난지원금 지급받는다 대상 금액 총정리

       

      5인 가구 125만원 재난지원금 지급받는다 대상 금액 총정리

      5인 가구 125만 원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5인 가구 125만 원 재난지원금 지급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60초 안

      chugchug.tistory.com

      2022년 근로, 자녀장려금 신청방법 대상자 (+내용 추가)

       

      2022년 근로,자녀장려금 신청방법 대상자 (+내용추가)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소득이 줄어드셨죠?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하셔서 늦지 않게 지급받으세요 지금이 시국에 모든 지원금도 신청하셔서 받아가셔야죠 끝까지 읽어주시면 지원금 받아

      chugchug.tistory.com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내용 추가)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내용추가)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경기가 많이 힘드실 텐데요 재난지원금 지급받으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다른 분들보다 더욱 빠르게 받을 수

      chugchug.tistory.com

       

      결론

       

      이상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평균적인 수치에 불과하니 참고용으로만 보시고 관심 있으시면 이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통계는 평균의 결과일 뿐 다양한 사람들이 만나서 좋은 인연을 맺는 것은 정말 좋은 취지 같습니다. 나만의 인연을 찾고 싶다면 한번 듀오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