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불법업체 확인하는 방법 주의하기

별점 (4.5 / 5) | 참여 (100,000)

해외선물 불법업체 확인하는 방법 주의하기

해외선물 불법업체 확인하는 방법 주의하기

해외선물 자료 해외선물 대여계좌란?해외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정식의 국내 증권사를 통해 거래를 해야 하는데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는 증권사와 같은 역할을 하는 사설업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여계좌를 이용하는 이유?증권사를 통해 거래를 하려면 계좌개설 등의 절차가 비교적 복잡하고, 특정 교육이나 모의투자 등을 이수해야하며 HTS 같은 프로그램들에 어려운 용어들이 많아서 초보투자자들이 접하기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외선물 불법업체 확인하는 방법

해외선물 대여업체의 위험성

그렇지만 해외선물 대여업체 투자에는 항상 위험이 따른다. 사기와 먹튀 가능성입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의 특징은 내 이름으로 된 계좌에 투자 자금을 넣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에서 지정해주는 계좌로 돈을 입금하면, 업체에서 확인한 후 내 계좌에 내가 입금한 액수만큼의 돈을 채워주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출금 또한 내가 제한 없이 내 계좌에서 돈을 뺄 수 있는 게 아니고 업체에 출금 요청을 하면 업체가 내가 지정한 계좌로 돈을 보내주고 그만큼의 돈이 HTS 상에서 줄어드는 시스템입니다.

한 마디로 내 투자자금을 내가 관리할 수 없는 시스템이라는 것입니다. 실제로 내가 안내받은 입금 계좌는 내 이름의 계좌가 아닌, 4텐통신의정부라는 괴상한 정체의 계좌였다. 입금 계좌가 비정기적으로 달라질 수 있으니 입금 시 무조건 사전에 확인하라는 안내도 있었습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의

실제로 해외선물 거래를 하는 것인가?

해외선물 대여업체에서 내가 선물 거래를 하더라도 이 거래가 해외에 있는 선물거래소에서 실제로 일어나지는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증권사를 통한 선물거래는 아래와 같은 과정을 통해 현실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가 발생합니다. 핵심은 해외 FCM을 통해 실제로 선물을 사고 판다는 것입니다. 반면, 해외선물 대여업체의 경우 위 과정을 밟기는 극도로 어려워 보입니다. 해외에 FCM을 두기도 어렵고 실제로 선물을 거래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가 돌아가는걸 예전에 문제가 되었던 해외 복권 구매 대행업체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아래와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문제가 되었던 해외 복권 구매 대행업체가 실제로 복권을 사지 않았듯, 이들은 선물을 실제로 거래하지 않습니다. 고객들이 맡긴 투자금을 가지고 있다가 수익이 나서 출금하는 사람에게 줄 뿐입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 가입방법

내가 소개받은 해외선물 대여업체는 가입자의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 소개받은 오픈 대화방 닉네임을 요구했다. 원하는 정보를 보내주자 이메일로서 HTS 설치 프로그램을 보내주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HTS 프로그램에서 내가 사전에 알려준 정보를 토대로 회원가입을 하면 업체에서 승인해주는 시스템으로 회원가입이 행해지고 있었습니다.

참고해서 위 업체 이름을 인터넷에서 찾아보았지만 아무런 정보도 얻을 수 없었습니다.

음지의 영역에서 활동하는 느낌이었다.

내가 오픈 채팅방에서 소개받은 업체가 사기 업체인 것 같지는 않습니다. 사기 위험성이 있다는 것이지 모든 해외선물 대여업체가 사기라는 건 아닙니다. 확실한 업체와 함께한다면 적은 자본으로 레버리지를 활용해 큰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왕 해외선물 거래를 할 거라면 증권사를 통해 더 안전하게 거래하는 게 더 낫다는 생각입니다. 증권사에서 괜히 수천만 원의 증거금을 원하는 게 아닙니다. 해외선물 거래는 선물거래의 특성상 일반 주식 투자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위험을 충분히 느끼고 투자를 시작하는 게 투자의 방법으로 맞다는 생각입니다. 지금 오픈 카톡방에서 수익을 보고 계신 분들은 계속 수익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안 좋은 일이 생기지 않기를 바란다. 제발 내가 알게 된 해외선물 대여업체가 사기 업체가 아니기를, 오픈 카톡방에 계신 분들이 피해를 보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해외선물 대여업체의 위험성

그렇지만 해외선물 대여업체 투자에는 항상 위험이 따른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실제로 해외선물 거래를 하는

해외선물 대여업체에서 내가 선물 거래를 하더라도 이 거래가 해외에 있는 선물거래소에서 실제로 일어나지는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실제로 해외선물 거래를

내가 소개받은 해외선물 대여업체는 가입자의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 소개받은 오픈 대화방 닉네임을 요구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