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비상금 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Star Rating

토스 비상금 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4.8/5 (2192 Reviews)
2022년 05월 12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오늘은 토스 비상금 대출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 토스뱅크를 주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만큼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은행입니다. 

    토스-비상금-대출

    이번 글로 토스비상금 대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고 가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1분의 시간을 투자하여 유익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토스

      토스는 카카오뱅크와 인터넷은행으로 엄청난 고객 수를 가지고 있는 기업입니다. 간편한 UI와 서비스를 자랑하다 보니 2030 세대들이 많은 관심과 이용하고 있습니다. 

       

      과거 토스뱅크에서는 단순히 자금관리나 송금 등을 담당했다면 현재 토스어플 한 곳에서 증권과 보험 은행업무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토스 비상금 신청하기 👈

      대출이 있거나 신용도 때문에 추가 대출이 망설여지시면 위의 버튼을 클릭하셔서 신청서를 작성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어차피 신용도 지장 없이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며, 혹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토스비상금 대출

      대출 메뉴에서 빌리 기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중입니다. 비상금 빌리기를 선택하면 SC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약 6~9%가량으로 꽤 높은 수준의 이자를 부담해야 합니다.  

       

      단 , 정말 비상금이라는 취지로 대출 한도가 10~50만 원까지 한도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조건

      토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어야 합니다. 외국인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직업이나 소득은 없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신용대출은 정규직 직장이 있거나 소득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이지만, 비상금 한도까지는 특별히 허용되고 있습니다. 

       

      다만 조건이 하나 더 필요한데 서울보증보험에 가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인이 직접 가입하는 것은 아니고 토스 비상금 신청을 하면 가입이 진행됩니다.

       

      [속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클릭

       

      토스비상금 대출 이자 금리

      대출금리는 2022년 3월 22일 기준 연 4.07% ~ 15.00%이며 기준금리는 연 1.95%이며 가산금리는 2.12%~13.05%입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로 이뤄져 있고  기준금리가 1년을 주기로 변동되므로, 대출 기간 중에는 대출금리가 변경되지 않으며, 만기가 된 경우에도 변동주기가 돌아오게 되므로 해당 시점의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대출금리는 변경됩니다.

       

      만약 연체가 될 경우 이자는  매월 납부일 기준 미납금액이 발생하면 대출금리 3%가 붙게 됩니다. 연체금리의 최고율 연 15%이며 대출금리가 연 15% 이상인 경우에는 대출 금리가 2% 더 적용하게 됩니다.

       

      카드값 연체 전화 안받으면 기본적인 절차 총정리

      오늘은 카드값 연체 전화를 안 받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살다 보면 가끔씩 돈을 생각보다 많이 쓰는 등의 경우로 카드값이 연체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 카드

      chugchug.tistory.com

       

      토스비상금 대출 한도

      토스비상금 대출은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서울보증보험 심사 기준에 따라 차등 한도가 부여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에 일시 상환하는 조건으로 대출 중에는 대출 금액에 대해 매월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기간 중에는 대출한도 내에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하나 연장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대출기간 종료 시 즉 만기일에 대출잔액 및 상환시점 미납이 자를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고객부담 비용이나 자격기준 확인서류는 별도로 없으며 중도상환 해약금은 면제되고 신청 가능시간은 365년 24시간 언제나 토스 앱에서 하시면 됩니다.

       

      신용불량자 통장개설 개인회생 신청방법 총정리

      사람이라면 누구나 어떠한 일에 대해서 실수를 할 수 있는 것이고, 그러한 과정이 지나면서 실수 없이 일을 처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문제가 금전적인 것이라면 이야기는 조금 달라지

      chugchug.tistory.com

       

      토스비상금대출 참고사항

      토스비상금대출을 신청하여 사용하시다가 직장 변동, 소득 증가, 부채 감소, 신용점수 상승이 발생하면 토스에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계약에 대한 숙려기간 동안 대출계약으로부터 14일 이전에 신청하면 되고 대출 원리금 및 은행이 부담한 비용만 반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본인이 연체 중이거나 부도, 신용도 판단 정보가 있는 경우, 회생, 파산, 면책 신청을 한 경우 금융 범죄 등의 기록이 있다면 보증보험 발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당연히 다른 은행에 문의를 해봐야 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케이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점포를 두고 영업하는 일반은행과 다르게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한 정

      chugchug.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최근 대출 규제로 인하여 은행에서 신용 대출받는 것이 상당히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비상금 대출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오늘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한 글

      chugchug.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오늘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정부는 국민들의 부채가 늘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1 금융권 은행에서 고객에게 대출할 수 있는 금액을 

      chugchug.tistory.com

      토스 비상금 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토스 비상금 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오늘은 토스 비상금 대출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 토스뱅크를 주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만큼 젊은 사람들 사이에

      chugchug.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 자격조건 │ 이자 │총정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 자격조건 │ 이자 │총정리

      급전이 필요한데 소득 및 직업이 없는 분들은 막막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이럴 때 고맙게도 소액이지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통장이 있는데 그것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입니

      chugchug.tistory.com

       

      결론

       

      이상 토스비상금대출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요즘 토스를 많이 이용하는 만큼 토스비상금에 대한 내용을 알고 있으면 유용하게 필요할 경우 대처할 수 있을 겁니다. 

       

      꼭 필요할 때 토스비상금 대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참고하여 유용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