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운전 삼진 아웃 제도와 술빨리깨는방법 Star Rating

음주 운전 삼진 아웃 제도와 술빨리깨는방법

   
     4.2/5 (2066 Reviews)
2020년 09월 03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음주 운전 삼진 아웃 제도

     

    음주 운전 삼진 아웃 제도는 지난 해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소식 중에 달라진 법 규정에 의한 형벌의 강화가 있습니다. 바로 음주운전자에 응하는 법의 태도인데요. 매일 같이 즐기는 음주에 이를 상습적으로 해 온 이들에 대한 처우가 강력해 짐에 이슈가 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습니다. 지금과는 다른 엄중한 대응만이 면면히 상습적으로 일어나는 음주사고를 대비할 수 있는 실질적인 차원에 대한 관심도 높았기에 청와대 청원도 적지 않았고 이에 대한 정부적인 부담도 높았던 만큼 음주운전삼진아웃에 대한 실질적인 대책 마련에 대해서도 깊이 약속을 하시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나온 것이 지금 시행 중인 도로교통법입니다.

     

    음주 운전 삼진 아웃 제도를 쉽게 이야기하자면, 형벌을 규정하는 수위가 훨씬 높아졌다는 것입니다. 그렇다 보니 최근 형사 법원에서 결정을 내리는 양형의 수위를 직접 언급해 보자면, 음주운전을 2회 이상 하게 되었을 땐 벌금형을 선고하는 것이 아니라 징역형에 따른 집행유예를 내리고 있습니다. 즉, 3회에 달하는 음주운전삼진아웃 처벌에는 징역형이 선고 될 수 있다는 것이죠.

     

     

    술덜취하는방법 

     

    흑기사를 대동하라.

    남자친구 없으면 흑기사 잘해주는 맘 좋은 친구라도 꼭 데려간다.

    '우리 00 술 너무 먹이지 마~" 한마디면 다들 치사해서라도 안 먹이고 말 거다.

    그러나 여기에도 단점은 있다. 일단 도덕적인 지탄을 면하기 어렵고, 경우에 따라선

    '커플 원샷'이라는 역공을 맞을 수도 있다.

    자리가 운명을 결정한다

    죽을 때까지 마시는 사람, 죽을 때까지 먹이는 사람, 남의 술잔 세는 게 버릇인 사람,

    옆 사람의 빈 잔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사람, 술 따를 때 꼭 찰랑하게 채우는 사람 등 여주의 인물들이 앉고 난 뒤 자리를 잡는다. 너무 표나게 떨어져 앉으면 타깃이 될 염려가 있으므로 적당한 위치를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슬로, 슬로, 퀵, 퀵

    초장부터 원샷 행렬에 동참하다가는 1차도 못 버티고 전사한다.

    보통 3차까지 계획하고 매 차수마다 상한선을 머릿속에 정해두고 마시도록 한다.

    초반엔 천천히 마시는 게 좋다. 60kg인 사람이 맥주 한 잔을 30분에 걸쳐 마시면 절대 취하지 않는다. 혈중 알코올 양이 제로에 가까워지기 때문이다

    짜고 매운 안주를 피하라

    이런 안주를 먹으면 술도 많이 마시게 된다. 콜라, 사이다, 이온음료 또한 알코올 흡수 속도를 증가시키는 주범이다. 간 대사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고단백 안주, 알코올 흡수를 더디게 하는 우유와 치즈, 해독 작용을 하는 오이를 추천한다.

     

    수다쟁이가 되자

    알코올의 약 10%는 호흡을 통해 배출된다. 똑같이 술을 먹어도 누구는 말짱하고 누구는 완전히 취해버리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말을 많이 하면서 술을 마시면 그만큼 알코올이 배출되어 덜 취하게 되는 것이다.

    열심히 떠드는 사람은 열심히 마시고 있는 것처럼 보여도 먼저 정신을 잃는 법이 없다.

     

     

    2020/08/19 - [자동차 FUNNY 정보] - 엑센트 위트 때문에 엑센트가 단종되었다고?

    2020/08/11 - [자동차 FUNNY 정보] - 장마와 피서에 대비하는 자동차관리의 모든것

    2020/07/26 - [자동차 REAR 정보] - 그랜져 블루투스 연결 트렁크 뒷범퍼 도색

    2020/07/05 - [자동차 FRONT 정보] - K5 앞범퍼 살렸습니다.

    2020/07/03 - [자동차 REAR 정보] - 스파크 중고범퍼 교체하는 노하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