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Star Rating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4.2/5 (2066 Reviews)
2022년 05월 12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오늘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정부는 국민들의 부채가 늘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1 금융권 은행에서 고객에게 대출할 수 있는 금액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비상금-대출

    우리은행도 현재 한도가 대부분 소진한 상태인데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글을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알려드릴 예정이니 읽어보신다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비대면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비상금 상품입니다. 특히 통신 등급을 활용하여 직장과 소득을 따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생소한 말이기에 설명을 드리자면 원래는 여러분의 신용도를 믿고 돈을 빌려주는 경우엔 신용점수를 살펴봅니다. 

       

      그런데 우리은행의 경우 점수대신 SK , KT , LG U+ 이용고객이면서 신용등급 기준 1~6등급 이내면 누구에게나 돈을 빌려주겠다고 선언한 것입니다.

       

      즉 신용도가 조금 좋지 않더라도 통신비 납부만 잘했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대출방식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최근 기본 금리는 5%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한도는 300만 원으로 비상금이라는 상품명에 맞게 적은 편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신청하기 👈

      대출이 있거나 신용도 때문에 추가 대출이 망설여지시면 위의 버튼을 클릭하셔서 신청서를 작성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어차피 신용도 지장 없이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며, 혹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용자격 및 조건

      우선 통신 3사를 이용 중이면서 CB 1~6등급인 성인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의 경우 6등급의 신용점수는 KCB 기준 최저 675점, NICE기준 721점입니다. 이는 신용평가사의 점수 조회방법을 통해 확인해보시고 이용을 하신다면 거절이 날 확률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을 겁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서류

      기본적으로 우리은행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별다른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비대면 상품의 특성상 서류를 대신할 조회 과정이 있기 때문에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와 공동 인증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를 미리 준비해두신다면 보다 간단하게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속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클릭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용방법

      일단 이 상품은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이 되지 않은 모바일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우리은행 어플이 꼭 필요합니다. 우선 어플을 실행시켜 하단에 있는 상품몰을 클릭해줍니다. 그 뒤 상단에 대출 메뉴를 눌러주면 우리은행 상품 종류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신용대출을 클릭해줍니다. 그 뒤 스크롤을 쭉 내려주면 오늘 소개드린 우리은행비상금 대출 상품을 찾아보실 수가 있게 됩니다.

       

      카드값 연체 전화 안받으면 기본적인 절차 총정리

      오늘은 카드값 연체 전화를 안 받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살다 보면 가끔씩 돈을 생각보다 많이 쓰는 등의 경우로 카드값이 연체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 카드

      chugchug.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참고사항

      일단 가장 중요한 점은 앞서 다른 상품에서도 말씀드렸듯 아예 소득이 없는 무직자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게 소득 조건을 확인하지는 않지만 통신 등급 조회 시 요금납부에 대한 정보가 있기 때문에 당연하게도 연체가 있으신 분들은 이용이 어렵고 이과정에서 소득 여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신용불량자 통장개설 개인회생 신청방법 총정리

      사람이라면 누구나 어떠한 일에 대해서 실수를 할 수 있는 것이고, 그러한 과정이 지나면서 실수 없이 일을 처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문제가 금전적인 것이라면 이야기는 조금 달라지

      chugchug.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중복사용

      물가가 오르고 300만 원이라는 자금은 어떻게 보면 큰 자금이 아니기에 추가적으로 사용 여부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만약에 다른 마이너스 통장이 가능하다면 한도가 큰 상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고 만약 자신의 상황이 그렇지 않다면 중복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유보증 상품과 무보증 상품은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회초년생 대출상품이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같이 소득증빙이 되지 않아도 5000만 원까지 가능한 상품들은 큰 목돈이 필요하실 때 먼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대출 계좌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신용평점 관리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용할때 주의사항

      최근 금리가 급격하게 높아지면서 신용관리가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금리와 직결되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점수가 좋으면 이자율이 낮고 낮으면 높습니다. 특히 경제 전체의 이자율 수준이 높을 땐, 상당히 큰 영향을 끼칩니다. 우리 비상금의 경우 , 최저 3% 초반대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오를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미리 관리해두셔야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케이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점포를 두고 영업하는 일반은행과 다르게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한 정

      chugchug.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최근 대출 규제로 인하여 은행에서 신용 대출받는 것이 상당히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비상금 대출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오늘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한 글

      chugchug.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오늘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정부는 국민들의 부채가 늘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1 금융권 은행에서 고객에게 대출할 수 있는 금액을 

      chugchug.tistory.com

      토스 비상금 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토스 비상금 대출 │ 조건 │ 이자 금리 │ 한도 │ 총정리

      오늘은 토스 비상금 대출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 토스뱅크를 주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만큼 젊은 사람들 사이에

      chugchug.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 자격조건 │ 이자 │총정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 자격조건 │ 이자 │총정리

      급전이 필요한데 소득 및 직업이 없는 분들은 막막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이럴 때 고맙게도 소액이지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통장이 있는데 그것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입니

      chugchug.tistory.com

       

      마무리하며

       

      이렇게 이번 글을 통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저축만큼 중요한 것은 바로 대출이라고 생각하기에 이번에는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꼭 돈이 필요하시다면 은행마다의 조건들을 살펴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조건의 상품을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