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에 좋은 음식과 신장에 안좋은 음식 Star Rating

신장에 좋은 음식과 신장에 안좋은 음식

   
     4.2/5 (2066 Reviews)
2020년 09월 18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반응형

     

    장에 좋은 음식과 신장에 안 좋은 음식

     

     
    신장에 안 좋은 음식 
     
     백색식품, 흰색 식품
    밀가루, 화학조미료, 맛소금, 백미, 백설탕은 신장에 안 좋은 음식으로 되도록 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계란
    계란은 신장에 안 좋은 음식으로 신장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기
    신장이 약하거나 신장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고기, 계란 등의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은 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장에 좋은 음식  


     밤


    밤에는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이뇨작용 효과도 뛰어나 신장질환에 효과적인 신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하루에 밤 5개씩 3번 먹으면 신장이 좋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박
    수박에는 수분이 많이 들어있어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이뇨작용이 활발해지도록 도와주는 신장에 좋은 음식, 신장에 좋은 과일입니다.  
     

    팥은 이뇨작용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해독작용 효과도 좋아 습진이나 종기치료, 부기를 빼주는 효과도 있는 신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배는 효소가 많은 과일로 소화흡수와 배뇨 현상을 활발하게 도와주는 효능이 있는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 신장 결석을 치유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늙은 호박
    늙은 호박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혈액순환, 이뇨작용 촉진, 노폐물을 걸러주는 효과가 있는 신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검정콩
    검정콩은 신장기능을 향상해 부종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는 신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오이
    오이에는 수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이뇨작용을 촉진시켜 신장질환 개선에 효과적인 신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녹두
    녹두는 이뇨작용과 노폐물 배출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꾸준히 드시면 도움이 되는 신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2020/09/18 - [쏠쏠한꿀정보] - 독감예방접종은 시기와 방법 알려드릴께요

    2020/09/18 - [쏠쏠한꿀정보] - 간이 안좋을때 증상 10가지

    2020/09/18 - [쏠쏠한꿀정보] - 당뇨에 좋은 음식 무엇이 있을까?

    2020/09/18 - [쏠쏠한꿀정보] - 치매 종류별 초기 증상 8가지 알아보자

    2020/09/18 - [쏠쏠한꿀정보] - 간이 좋지 않을때 이증상이 나타나면 간암 초기 증상 의심해봐야

    2020/09/18 - [쏠쏠한꿀정보] -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소계합니다

    2020/09/18 - [쏠쏠한꿀정보] - 독감예방접종은 시기와 방법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