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 600만원│1000만원 │ 2차 지급 일정 │ 3차 지급시기 │ 4차 지급시기

2021년 12월 27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어떻게 신청을하며 대상자가 누구인지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요점만 간추려 60초 안에 보실 수 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소상공인-방역지원금

    ✅ 제가 중간중간 2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신청할 수 있는 링크를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 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무료로 신청서를 작성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역별 신청현황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최근 재난지원금과 손실 지원보상금 일상 회복 지원금처럼 다양한 지원금으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지원금을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는 홈페이지들도 계속 생겨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300만원 지원금을 1월17일부터 신청받고있습니다.

       

      지원금을 신청하고 손쉽게 결과까지 보여주면서 지급까지 가능한 사이트를 만들어 손쉽게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신청하세요

      ✅ 방역지원금 신청하기 

       

      본인이 방역지원금 대상자가 아니더라도 우선 신청서를 작성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니 지원금을 지급받을수도있으니 신청서를 작성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27일 날 방역지원금 대상자는 문자가 옵니다. 이때 문자로 전송이 되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누리집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 접속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또는 공동 인증서로 본인 인증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27일 9시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첫째 날과 둘째 날 은사 업자 등록번호 맨 뒷자리 홀짝제 시행으로 확인하신 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 1/6(목) : 사업자등로번호 끝자리 짝수
      • 1/7(금) :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 홀수
      • 1/10(월) : 1인 경영 다수사업체
      • 1/17(월) : 1차 소상공인 300만원지원금 신청
      • 2/14(월) : 2차 소상공인 300만원지원금 신청

      29일부터는 홀짝제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제한을 받아온 소상공인에게는 별도 증빙 서류가 필요가 없습니다만, 영업 제한을 받지 않은 여행업이나 숙박업 등은 매출이 감소한 경우에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증빙 자료를 제출하셔야 지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방역지원금 무료 신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이번 방역조치 강화로 피해를 보는 모든 소상공인과 소기업 12월 18일부터 영업시간 제한을 받고 있는 식당이나 카페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중이용시설이 우선 지급 대상이며 영업시간제한을 받지 않은 일반 사업체의 경우에는 22년 1월 초부터 지급될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역 패스가 적용되는 업종 115만 곳에 방역물품 구입비용에 최대 10만 원까지 지원해주는 방역물품 구입비 지원도 해합니다. 전자출입 명부 단말기나 체온 측정지 칸막이 등 방역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 후 영수증을 제출하시면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물품구입비 지원 적용 대상은 식당이나 카페 PC방과 독서실 스터디 카페 등이 있습니다.

       

       

      오늘부터 영업제한 소상공인에 방역지원금 지급 시작

      [앵커] 오늘부터 코로나19 방역 조처로 영업시간이 제한된 소상공인에 대한 방역지원금 지급이 시작됩니다...

      news.kbs.co.kr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방역지원금 신청 시, 입금받을 계좌 번호를 입력하시게 되면 현금으로 입금됩니다. 팁으로 입금받으실 계좌 번호를 미리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방역지원금 지급액은 사업체 당 100만 원 지급되어집니다. 사업체는 매출액이 소기업에 해당되는 소상공인이어야 합니다.

       

      지급액은 사업체 규모에 차등 없이 모두 동일하게 100만 원입니다. 또, 한 사람이 여러 사업체를 운영하는 사업체의 경우에는 모두 지원금 대상에 해당되어지면 각각 사업장에 대해서 모두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대 받을 수 있는 사업장 한도는 4개입니다 최고 4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9시 신청, 11시 입금"…'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본격 시작(상보)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계 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 1:17부터 방역지원금 지급방법관한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 한글

       

      ✅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진짜 잘맞는곳(+사이트추가)👇클릭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진짜 잘맞는곳(+사이트추가)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무료운세를 보는사이트를 아시게될겁니다.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중간중간 무료운세

      chugchug.tistory.com

      ✅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내용 추가) ▼▼👇클릭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내용추가)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경기가 많이 힘드실 텐데요 재난지원금 지급받으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다른 분들보다 더욱 빠르게 받을 수

      chugchug.tistory.com

       정부 500만원 지원금 신청하기👇클릭

       

      소상공인 선지급 지원금 500만원 신청/대상/선지급 /1%대출 A~Z총정리

      소상공인 선지급 지원금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500만 원 지원금의 자격 조건 및 신청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간

      chugchug.tistory.com

      ✅ 방역 패스 발급, 유효기간, 과태료 A~Z총정리 ▼▼👇클릭

       

      방역패스 발급,유효기간,과태료 A~Z총정리

      방역패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발급받는 방법과 한번 발급을 받게 되면 얼마만큼이나 효력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요점만 간추려 60초

      chugchug.tistory.com

       

      마무리하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