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 두기 3 단계 지침 Star Rating

사회적 거리 두기 3 단계 지침

   
     4.8/5 (2192 Reviews)
2021년 01월 18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사회적 거리 두기 및 1 차 긴급 재난 지원금에 대해 알기 쉽게 알려드리도록 설명해 드릴게요. 저도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정말궁금해서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너무 찾아보아서 결국 포스팅으로까지 연결이 되었죠 이 포스팅을 전체적으로 열심히 읽어주시면 사회적 거리 두기 및 1 차 긴급 재난 지원금을 쉽게 알수있으실꺼에요.

     

    사회적 거리 두기 및 1 차 긴급 재난 지원금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바쁘신 분들은 목차를 사용하시면 돼요. 아래에서 모두 설명해드릴게요.

    목차

      사회적 거래두기 관련 정보

      거주지를 클릭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사회적 거리 두기 3 단계 지침

      사회적 거리 두기 3 단계 지침

      전국적 대유행 전국적으로 급격하게 환자가 증가하여 의료체계 붕괴 위험에 직면했을 때 내려지는 지침이다.
      전국 주평균 확진자 800~1000명 이상이거나, 2.5단계 상황에서 더블링 등 급격한 환자 증가※격상 시 60대 이상 신규 확진자 비율, 중증환자 병상수용 능력 등 중요하게 고려해서 전국적 대유행, 원칙적으로 집에 머무르며 다른 사람과 접촉 최소화하는 것이다.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연장을 결정함에 따라 정치권에서 중소기업의 영업손실 보상과 코로나 19 이익공유제 등 실질적 피해대책 논의가 본격화될 전망입니다.

       ✔ 거리두기 지침 확인하기



      그러나 여야가 영세자영업자에 대한 피해보상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것과 달리 코로나19 이익공유제가 상당히 요원해 신속한 협상이 가능할지는 미지수입니다.

       


      17일 민주당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 등 정부의 방역 조치로 인한 집단 금지 업종의 영업손실을 보전할 수 있는 법적 근거를 마련할 계획입니다. 사회적 거리 2.5단계는 2주 더 연장될 것으로 예상되는 데다 오후 9시 이후 5명 이상 사업 제한과 주택담보대출 지급 등 방역조치가 장기화되면서 대상 산업의 피해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앞서 김태년 민주당 원내대표를 비롯한 지도부가 중소기업과 자영업자 손실을 보상하기 위한 제도적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공언함에 따라 논의가 가속화될 전망입니다. 민주당 허영 대변인은 불가피한 상황에서 거리를 두게 됐습니다. 영업손실에 따른 피해 보상 등 국민 피해와 고통을 줄일 방안을 적극 강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더욱 긴밀하고 두껍게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검역의 허점을 한 발 앞서서 치밀한 대책을 세울 것입니다. 국회에서 이미 관련 법안이 발의되었습니다. 강훈식 민주당 의원은 코로나 19 등 재난으로 단체나 사업상의 제약이 있을 경우 최저임금과 임대료, 세금 등 고정비용을 정부가 지원하도록 하는 중소기업지원법을 발의했습니다.

       


      영세 자영업자들의 사업 피해에 대한 배상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습니다.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은 코로나 19호 사건 이후 거의 1년 동안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인민권력의 배준영 대변인은 논평에서 말했습니다. "통증은 이제 중대한 시점에 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합리적인 보상 시스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저희는 정부가 미래에 우리에게 어떻게 보상할 것인지 빨리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법안이 2월 임시국회에서 통과될 경우 추가경정예산 편성 등 후속조치가 예상됩니다.

       


      제1야당인 민주당은 영업손실에 대한 실질적인 보상과 함께 이익공유제를 논의하는 데 진전을 이룰 계획입니다. 민주당 이낙연 대표는 이미 당내 포스트 코로나 불평등 TF를 만들어 이익공유제를 도입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그러나 국민의 권력이 이익공유제에 반대하고 있어 여야가 분쟁을 벌이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국민의 힘은 이익 분배 시스템에 '사회주의'를 가할 뿐만 아니라 반시장적이며, '기업의 팔을 비틀고 있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라고 허 씨는 말했습니다. 이익공유제는 자본주의가 뿌리내린 미국 미국 유럽연합(EU) 회원국에서 성공적으로 시행되는 제도입니다. 이명박 정부는 한국의 기업들로부터 삼성은 정운찬 동반 성장, 그리고 추진 시스템의 말에 따르면 반박이 든든합니다. "같은 정책에 대한 국민의 고통 앞에서 '그때와 지금은 달랐다'라고 말하는 것은 옳거나 옳지 않다"라고 허 의원은 의원이 제안한 공동 이익공유 법안을 인용하면서 말했습니다. 강기윤 씨는 상식에 대한 논의조차 거부한다면 국민의 피해는 더 깊다고 덧붙였습니다. "공당으로서 국민과 지역사회가 무엇보다도 우선시 되기를 바란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반면 기업과 개인의 사회공헌도 시대적 요구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자발성에서 나온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상적인 정부라면, 민간의 이익을 과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고통받는 사람들의 손실을 분담하는 입장을 취하는 것이 옳습니다. 이익 분배라기보다는 손실 분배에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5차 긴급 재난 지원금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등으로 경제적 타격을 입은 국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에서 시행한 현금 지원 대책이다. 당초 정부는 소득 하위 70%에 4인 가구 기준으로 100만 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으나, 이후 당정 협의 등을 통해 전 국민 지급 방안을 결정했고 3차 재난 지원금은 현재 언재 어떻게 얼마를 지급하지 논의 중이다.

       

      긴급 자금 신청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웹사이트 '버팀목 자금. kr'에 접속합니다. 신청하기를 클릭하며 약관 동의가 나옵니다. 동의한다고 체크하면 곧바로 신청 페이지가 보입니다. 

      중소기업자만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지만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면 대상자가 조회됩니다. 대상인 경우 전화 확인 후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차 및 2차 재난지원금이 입금된 계좌번호가 표시되므로 수정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계좌번호가 잘못되어 입금이 지연될 수 있으니 확인하셔야 합니다.

       

      1차 및 2차 재난지원금이 입금된 계좌번호가 표시되므로 수정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계좌번호가 잘못되어 입금이 지연될 수 있으니 확인하셔야 합니다.

      결론

      1. 현재는 2.5단계 연장한다고 한다.
      2. 3차 재난지원금은 아직 논의 중에 있다.
      3. 긴급 자금 신청방법은 버팀목 자금 홈페이지에서 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 및 긴급 재난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해가 가셨을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시고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길지 않은 글이지만 핵심만 전달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