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지원금,방역패스 발급,유효기간,과태료 A~Z총정리 Star Rating

방역지원금,방역패스 발급,유효기간,과태료 A~Z총정리

   
     4.8/5 (2192 Reviews)
2021년 12월 14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방역패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발급받는 방법과 한번 발급을 받게 되면 얼마만큼이나 효력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요점만 간추려 60초 안에 보실 수 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이글을 보시기전에 참고해주신다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겁니다. ▼▼ 클릭

     정부 500만원 지원금 신청하기👇클릭

     

    소상공인 선지급 지원금 500만원 신청/대상/선지급 /1%대출 A~Z총정리

    소상공인 선지급 지원금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500만 원 지원금의 자격 조건 및 신청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간

    chugchug.tistory.com

     

    방역패스

    ※제가 중간중간 방역패스를 발급받을수있는 링크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제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방역패스

      최근 오미크론 돌연변이 바이러스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발생했고, 확진자도 역대 최고인 6천 명 때를 기록하면서 추가 확산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위험이 커지자 정부가 특별 방역대책(방역 패스)을 내놓았습니다.

      2. 방역패스란

      현재에는 예방접종과 상관없이 수도권 10명, 비수도권 12명까지 모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수도권 6명, 비수도권 8명으로 바뀌어집니다. 

       

      신규로 식당, 카페, 학원, PC방, 영화관, 공연장, 도서관, 독서실, 스터디 카페, 박물관, 미술관 등을 방문할 때에는 백신 접종 완료를 한 후 14일이 경과했다는 증명서나 PCR 음성 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바뀌는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알아보시고 범칙금 면하시기 바랍니다.

       

      방역패스 꼭 알고 가세요 👈

      3. 방역패스 발급

      방역패스는 전자증명서, 종이증명서, 예방접종 스티커 이렇게 크게 3가지 방법으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정부에는 질병관리청 COOV어플을 활용하여 만든 전자증명서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 카카오, 네이버, 패스 앱 등을 활용할 여서 발급받으실 수 제일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쿠바에서 발급받기 👈

       

      네이버에서 발급받기 👈

       

      카카오톡에서 발급받기 👈

       

      더보기

      손쉽게 링크를 통해서 발급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방역패스 유효기간

      백신 접종 완료자에게 발급되는 백신 패스의 유통기간은 6개월입니다. 6개월은 추가 접종 간격과 유예기간 (5개월+1개월)을 합산하여서 산정되었다고 합니다.

       

      백신 패스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선 접종 간격에 추가접종을 받아두어야 합니다. 12월 20일부터 적용되어서 시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3차접종 예약 시작…방역패스 어기면 오늘부터 과태료

      [세종=뉴시스] 변해정 기자 = 13일부터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지 않거나 48시간 이내 유전자증폭(PCR)검사 음성확인서 없이는 식당·카페 등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할 수 없다

      www.newsis.com

      5. 방역패스 과태료 

      15일부터 실내 체육시설 및 유흥시설 입장할 때에 방역 패스를 지키지 않는다면 벌금을 부과합니다. 운영자 혹은 관리자에게 과태료가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운영 수칙을 위반될 때마다 손님은 10만 원이 부과됩니다. 시설을 운영하는 주인은 1차로 위반 시에는 150만원 2차 위반시에는 30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되니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과태료 150만 원 300만 원과는 별개로 백신패스에 대한 위반사항이 적발된 시설 등에 대해서는 추가로  행정처분이 이뤄질 수도 있습니다.

       

      방역패스 계도기간 끝… 정부 또 ‘특단 조치’ 예고

      정부가 자영업체 현장에 방역패스(접종증명·음성확인)의 철저한 시행을 주문하며 코로나19 감염 확산세가 계속되면 비상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상황

      news.kmib.co.kr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계 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2:17부터 방역 패스받는 방법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백신 부스터 샷 예약방법 A~Z까지 총정리 안 보면 본인 손해▼▼▼ 클릭

       

      백신 부스터샷 예약방법 A~Z까지 총정리 안보면 본인손해

      부스터샷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어떻게 예약을 하는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요점만 간추려 60초 안에 보실 수 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chugchug.tistory.com

      코로나 19 증상 , 발현 시기 , 백신 부작용(+예방 접종 주의 사항)▼▼▼ 클릭

       

      코로나 19 증상 ,발현시기 ,백신 부작용(+예방 접종 주의 사항)

      코로나 19 증상에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코로나 관련 증상과 발현 시기에 대해서 요점만 간추려 60초 안에 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이글을 보시기전에 백신 3

      chugchug.tistory.com

      백신 몸살/감기/고열 부작용 예방 접종 주의 사항▼▼▼ 클릭

       

      모더나 2차 몸살/감기/고열 백신 부작용 예방 접종 주의 사항

      모너나 2차 몸살에 걸린 후기에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모더나 2차 백신예방접종 맞기전에 좋은 정보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점만 간추려 60초안에 보실수

      chugchug.tistory.com

       

      결론

       

      방역패스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중간중간에 위치한 링크들을 클릭하셔서 자판기 커피 한잔 값을 후원해주시면 글을 쓰는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