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 범퍼 교체 비용 찐 교환후기 안보면 손해(+내용추가) Star Rating

그랜져 범퍼 교체 비용 찐 교환후기 안보면 손해(+내용추가)

   
     4.8/5 (2192 Reviews)
2020년 07월 01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그랜져 범퍼 교체 비용을 알아보려고합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범퍼 가격을 아실수있습니다. 끝까지봐주세요 60초안에 보실수있도록 간단정리했습니다.

    그랜져hg범퍼교환
    뒷범퍼 교환해보자

    ※ 아직 그랜져 범퍼 가격을 찾지 못한 분들께서는 포스팅 맨 위와 중간에 위치한 링크 정보들을 참고하세요. 일정 수의 사람이 모집되면 마감되어 없어지는 형식으로, 운 좋게 아직 떠 있다면 일단 구경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목차

       

      그랜져 범퍼 교체 비용

      오늘 입고된 차량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국민세단 그랜져 HG입니다.작업 난이도는 뒤 범퍼라서 중 정도가 됩니다.범퍼 탈거시 난이도가 조금 높다고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새범퍼 비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중고부품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중고부품 가격 알아보기

       

      1. 그랜저 HG 범퍼 교체 비용

      그랜저 HG범퍼 교체비용은 앞범퍼 뒷범퍼가 다르고 부품값도 새롭게 드러갑니다. 탈거해서 기존것을 수리해서 작업할시 20만원  중고범퍼로 교환해서 도색까지 30만원입니다. 새것으로 교환시 40만원 부품값은 따로입니다. 국산이라서 저렴합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 특약 총정리 (+내용추가)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 특약 총정리 (+내용추가)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에대해서 정리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보험 후기와 특약 어떤 점이 다른 보험보다 메리트가 있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필수적인 모든 것을 이해하실

      chugchug.tistory.com

      2. 그랜져 범퍼도색 비용

      도색만할경우 10만원입니다. 투명과 열처리 포함비용입니다.

      3. 그랜저 앞범퍼 가격

      앞범퍼 가격 20만원 중고10만원입니다. 도색이용은 따로입니다.

      새범퍼 비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중고부품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중고부품 가격 알아보기

      4. 그랜저 TG 범퍼 교체 비용

      그랜저 TG범퍼 교체가격은 앞범퍼 뒷범퍼가 다른데 부품값도 새롭게 드러갑니다. 탈거해서 기존것을 수리해서 작업할시 20만원  중고범퍼로 교환해서 도색까지 30만원입니다. 새것으로 교환시 40만원 부품값은 따로입니다. 국산이라 부품값이 저렴합니다.

      5. 그랜저 IG 앞 범퍼 교체비용

      그랜저 IG범퍼 교체비용은 앞범퍼 뒷범퍼가 다르고 부품값도 새롭게 드러갑니다. 탈거해서 기존것을 수리해서 작업할시 20만원이며, 중고범퍼로 교환해서 도색까지 30만원입니다. 새것으로 교환시 40만원 부품값은 따로입니다. 국산이라서 저렴합니다.

      그랜저 범퍼 교체

      제가 쓴 글을 읽고 작업해 보시면 참으로 쉽습니다.자그럼 제목과 같이 그랜져 뒤 범퍼 교환해보자를 해보겠습니다.자동차 뒤 범퍼 교체방법을 알려드리기에 앞서 필요 준비물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플러스 전동드릴과 오리발 기억자 드라이버라쳇터 플러스 복스 알 10MM 복스 알 12MM 복스 알이 필요하겠습니다.오리발이 없다면 일반 마이나스 드라이버로 사용하셔도 되는데철물점 가셔서 5천 원 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하나 구해하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기억자자 드라이버는 범퍼에 그릴이나 몰딩을 탈착 하기 위해마이나스 드라이버를 기억자로 구부려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마이나스 드라이버를 임의적으로 구부려 만들면 되겠습니다.

       

      라체터란 전동 드릴인데 일반 전동드릴이 들어가기 힘든 위치에 사용하는 전동드릴입니다.뒷 범퍼를 탈거하러면 가장 먼저 무엇을 해야 될까요?

      트렁크를 열어서 대로 등 2개를 제거해야 합니다.

       

      HG 같은 경우는 바로 손으로 버튼을 눌러서 트렁크를 열 수 있습니다. 손잡이를 당기면 퉁하는소리와 함께 트렁크가 열립니다.그러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HG그랜져 뒤 범퍼 교체방법을 알려드릴 건데트렁크를 여신 후 운전석 대로 등 바로 뒤에 검은색 카바를 손으로 엽니다.

       

      10MM 볼트 4개를 라체터를 이용해서 풀어줍니다. 반대편도 똑같이 해줍니다.중요 운전적 대로 등카바 밑에 하얀색 센서 배선이 있는데 가운데를 눌러주시고 제거합니다.대로 등을 제거하시고 플라스틱 삔 2개와 10MM 볼트를 제거해줍니다.

       

      박스를 깐 후 운전석 날개쪽에 있는 십자 볼트를 십자 전동드릴로 제거하고밑에 라체터를 이용해서 작은 십자 볼트를 제거해주도록 합니다.반대쪽도 마찬가지로 박스를 깐 후 볼트를 풉니다. 이제 범퍼 밑을 작업할게요 오리발로 플라스틱 삔 10개 제거합니다.12MM 라체터로 범러레일에 붙은 볼트 좌우 2개씩 총 4개를 제거합니다.볼트는 전부 풀었고 이제 범퍼 좌측에 날개를 살살 부드럽게 원을 그리듯이 떼어냅니다.너무 힘을 주게 되면 범퍼가 찢어질 수 있으니 약 30 뉴턴의 힘으로 지긋이 당깁니다.

       

      범러레일에 붙어서 중간쯤에 가 잘빠지지 않을 수 있는데 한 번에 힘들 주어서 탈거합니다.중요 탈거 후 운전석 방향에 아까 뺀 센서베 선도 같이 살살 잡아당겨서 빼줍니다.그 후에 범퍼가 흠집이 나지 않게 종이박스 위에 올립니다.

       

      그 후 교체할 부품을 교환하거나 저희는 범퍼 교체를 하여서 모비스 순정부품을 주문해도색 후 열처리까지 마친 후 교환하였습니다.범퍼 부품 중 옮겨달 때 주의할 점 배기구에 볼트가 썩어있는데 WD로 뿌린 후 라체터로 좌우 4개씩 살살 돌려서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볼트 머리가 깨지면 산소를 대는 작업을 해상당히 번거로워질 수 있습니다.

       

      HG그랜져 시세

      HG그랜져 14년식 럭셔리 지금 파는 게 나을까?현대 그랜저 HG 2014년식 럭셔리 모델의 금주 시세는 1,266만 원입니다.내년 시세 예측은 1년 더 오래된 2013년식의 동일 모델을 검색해보면 예측이 가능하며1,103만 원으로 검색이 되니 1년이 지나면 약 130만 원의 감가가 더 발생할 걸로 예측됩니다.

       

      지금 파는 것과 나중에 파는 것, 어떤 게 유리하다고 말씀드리기는 힘들지만연식이 오래될수록 연간 감가 되는 금액은 조금씩 줄어들게 됩니다.그런 측면에서 볼 때, 차가 계속 필요하고 타셔야 되는 거라면 팔고새 차를 사시는 것보다는 타시던 차를 계속 타시는 게 더 이득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차를 바꾸고 싶은 남자들의 마음은 가방을 새로 사고픈 와이프의 맘과 같을까요?

       

      많은사람들이 읽은글

       

      [자동차 FUNNY 정보] - BMW X 시리즈

       

      BMW X 시리즈

      BMW X 시리즈 BMW X5는 독일의 고급 자동차 회사인 BMW의 준대형 SUV이다. 1세대(E53) 1990년대에 세계적으로 SUV 붐이 일자 BMW도 첫번째 SUV를 만들어보기로 하고, 그리하여 1999년에 출..

      chugchug.tistory.com

      [자동차 FUNNY 정보] - 벤츠 E클레스 자동차 연도별 변화과정

       

      벤츠 E클레스 자동차 연도별 변화과정

      벤츠 E클래스 자동차 연도별 변화과정 메르세데스-벤츠 E 클래스(Mercedes-Benz E-Class)는 다임러 AG가 제조하여 독일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인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로 판매하는 준

      chugchug.tistory.com

      [자동차 REAR 정보] - 쉐보레 말리부 뒷범퍼 수리했어요 실버라도 굿

       

      쉐보레 말리부 뒷범퍼 수리했어요 실버라도 굿

      쉐보레 말리부 뒤 범퍼 수리했어요 실버라도 굿 SM5 사느니 정말 말리부가 훨났습니다 K5나 소나타는 풍절음 바닥 소음 엄청 심해서 패스 했어요. 디자인은 호불호라 디자인 맘에 마음에 안 들

      chugchug.tistory.com

      [자동차 FRONT 정보] - k5 앞범버 안개등교체

       

      k5 앞범버 안개등교체

      k5 앞범버 안개등교체 매력적인 디자인이란 오랜 시간이 흘러도 퇴색하지 않는 불변의 아름다움을 말합니다. 한 단계 진화한 기아자동차 K5의 매력입니다. 부주의로인한 안개등파손 교

      chugchug.tistory.com

      [자동차 FRONT 정보] - 올뉴 아반떼 블루투스 연결하고 앞 범퍼 도색

       

      아반떼 블루투스 연결 하고 앞 범퍼 도색한썰 (+내용추가)

      아반떼 블루투스연결 블루투스를 연결하기 위해서는 오디오 전원을 켜놓은 상태에서 PHONE이라는 왼쪽 3번째 버튼을 눌러 줍니다. 차량에 블루투스 연결을 하는 단말기 최대 대수는 3

      chugchug.tistory.com

       

       

      그랜져 범퍼 교체 비용을 알아보았는데 만족하셧나요? 이글이 유익하셧다면 주변에 공유 부탁드립니다.

       

       

      넷플릭스 계정공유 주택담보대출 연말정산 대환대출 이용방법 대출 갈아타기 신혼부부 전세대출 요양보호사 자격증 카카오 청년 전세 대출 버팀목전세자금 대출 요건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국민연금 지역가입자 보험료 토스 비상금대출 이자 현대해상 고객센터 줌zoom pc버전 다운로드 다이어트 저녁식단 2023년 국민연금 반환일시금 대상 신한은행 쏠 환전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26주적금 만기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