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나 4차 몸살/감기/고열 백신 부작용 예방 접종 주의 사항 Star Rating

모더나 4차 몸살/감기/고열 백신 부작용 예방 접종 주의 사항

   
     4.8/5 (2192 Reviews)
2021년 10월 29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모너나 4차 몸살에 걸린 후기에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모더나 2차 백신예방접종 맞기전에 좋은 정보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점만 간추려 60초안에 보실수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모더나2차-몸살

    ※ 아직 곳을 모너나 2차 예방접종을 맞지못한 분들께서는 포스팅 맨 위와 중간에 위치한 링크 정보들을 참고하세요. 일정 수의 사람이 모집되면 마감되어 없어지는 형식으로, 운 좋게 아직 떠 있다면 일단 구경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목차

       

      백신 부작용

      코로나 백신을 맞고 싶지 않았는데 집에 아이들이 있어 어쩔 수 없게이 백신을 맞기로 결심한후 모더나를 예약했습니다. 모더나 1차 맞앗을때의 백신 부작용 증상은 팔부위가 너무 아팠다. 팔이 명치 위로 올라가질 못했습다.

       

      컨디션이 좋지 못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놀랍게 모더나 1차 접종 후 바로 뻐근함이 느껴졌엇고 뻐근함은 3일가량 지속되었는데 시간이 지나감에따라 괜찮아졌습니다. 그리고 2차 접종을했습니다. 

      자신의 백신 일정과 시간은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서 알수있는데 아래 링크를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예방접속 사전예약 시스템 바로가기

       

       

      백신 접종 후 증상

      모더나 2차 백신 접종 후 증상은 팔이 뻐근할것으로 예상했습니다. 1차 백신을 맞았으니 큰 걱정을 하지않았습니다. 모더나 2차를 접종후 15분가량 대기하는데 1차처럼 바로 뻐근함은 없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도 그렇다한 부작용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사람들이 하는말은 괜히 겁을주는게 아닐까라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큰아픔에 시달렸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겪어보는 백신 부작용 증상이었습다.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 증상확인법 순서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 증상확인법 순서(+머리 두피 통증,신경 과 두통)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코로나 관련 증상과 발현 시기에 대해서 요점만 간추려 60초 안에 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 아직 코로나

      chugchug.tistory.com

      팔의 뻐근함정도는 1차백신 때와는 크게 아프지않았습니다.하지만 전신이 아파왔습니다. 완벽한 몸살기운이 있었습니다. 2차를 맞은후 다음날 추워서 잠에서 깼습니다. 오한이 온것이죠, 말할 수 없는 추위가 갑자기와 전기장판위에서 저녁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한기가 사라진지 얼마 지나지않아 온몸에 몸살 기운이 나기 시작했습니다.약을 먹었지만 몸살은 더욱 심해졌고 두통까지 함께 와서 정말 괴로웠습니다.

       

      밥먹기도힘들었고 계속 누워서 잠만잤습니다. 그다음날은 놀랍도록 정말 많이 몸이 괜찮아진게 느껴졌습니다.약간의 두통은 있지만 몸살 기운은 대부분 없어진것같았습니다. 

      백신 부작용 증상

       

      모더나의 2차 접종 후 부작용으로 온것은 오한과 몸살, 두통이었습니다. 오한은 보일러와 전기장판으로 해결했고 몸살은 타이레놀과 잠으로 해결했습니다.

       

      야옹이 작가, 모더나 2차 접종 맞고 통증 호소…″팔꿈치까지 관절통″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모더나 백신 2차 접...

      www.mbn.co.kr

      예방 접종 주의 사항

       

      백신 예방접종시에는 면역력이 생기는 과정에서 백신 부작용 증상으로 발열,근육통,두통,오한 등이 보여질수 있습니다. 대부분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증세가 없어지거나 해열·진통제로 증상이 완화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해열,진통제를 사용했는데 전신증상(발열,근육통)이 2일 이상 지속되거나 갑자기 몸의 상태가 매우 악화되는 경우는 의료기관에 방문하여 즉시 진료를 받아보아야 합니다.

       

      호흡곤란,의식소실,안면부종 등을 동반한 심각한 알레르기가 보이는 경우에는  즉시 119에 신고해서 응급실을 방문해서 상태를 확인 받아야 합니다.

       

      전국 곳곳서 '모더나' 부작용 속출…2차 접종 기피 움직임 多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제주에서도 모더나 백신 접종을 완료한 40대가 숨지는 등 국내 곳곳에서 부작용 사례가 속출해 모더나에 대한 안전성 이슈가 불거지고 있다. 24일 제주도

      www.inews24.com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17부터 예방접종후 해야할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많은사람들이 읽은글

       

      6차 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 클릭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내용추가)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급대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경기가 많이 힘드실 텐데요 재난지원금 지급받으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다른 분들보다 더욱 빠르게 받을 수

      chugchug.tistory.com

       

      재난 기본소득 신청안하신분 없으시죠 ??  ▼▼▼ 클릭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가장 빠르게 신청하는 방법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필수적인 내용을 60초 안에 보실 수 있게 간단 정리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소정의 선물

      chugchug.tistory.com

      코로나로인한 월세 지원금 받아가세요  ▼▼▼ 클릭

       

      코로나 전세 월세 지원금 매달58만원 받는 신청방법 총정리

      오늘은 전세 월세 정부 지원금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지원금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60초 안에 보실 수 있게 완벽 정리

      chugchug.tistory.com

      잔여백신으로 빠르게 접종하세요  ▼▼▼ 클릭

       

      잔여백신 신청 하는 3가지방법

      잔여백신 신청하는방법 잔여백신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포스트를 읽으시면 잔여백신 예약 하는 3가지방법을 이해할 겁니다. 잔여백신 예약 하는 3가지방법이 궁금하다면 반드

      chugchug.tistory.com

      결론

       

      모너나 2차 몸살후기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트가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