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무협 BEST 5위 추천 Star Rating

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무협 BEST 5위 추천

   
     4.2/5 (2066 Reviews)
2021년 01월 16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반응형

    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무협 BEST 5위 추천

     

    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무협 BEST 5위 추천 및 웹툰 미리 보기에 대해 알기 쉽게 알려드리도록 설명해 드릴게요. 저도 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무협 BEST 5위 추천하는 게 정말 궁금해서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너무 찾아보아서 결국 포스팅으로까지 연결이 되었죠 이 포스팅을 전체적으로 열심히 읽어주시면 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무협 BEST 5위 추천 및 웹툰 미리 보기를 쉽게 해결하실 거예요.

     

    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무협 BEST 5위 추천 및 웹툰 미리 보기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바쁘신 분들은 목차를 사용하시면 돼요. 아래에서 모두 설명해드릴게요.

     

    이번에는 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무협 장르를 소개해드릴게요

    이전 현실 판타니나 판타지 웹소설을 웹툰화 된 것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본 포스팅은 어떠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주관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옛날부터 무협지를 정말 좋아했는데요 특히 저는 김용 원작의 영웅문 시리지를 좋아했습니다.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이렇게 3부작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그 소설들을 보고 몇 년 뒤 만화책으로 나왔는데 아는 내용인데도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역시 웹소설 장르 중 판타지가 인기 있는데 무협 또한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웹소설의 무협 장르 중에서 웹소설을 웹툰으로 각색한 작품들이 많이 생겨 제가 실제 읽고 지금도 즐기고 있는 BEST를 뽑아봤습니다.

     

     

    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중에서 무협으로 5개를 뽑아봤는데 웹툰도 재미있고 웹소설도 무척 재미있습니다.

    목차

    1. 아비무쌍

    2. 학사재생

    3 .화산전생

    4. 비뢰도

    5. 묵향

    웹툰 미리 보기

    결론

     

    1. 아비무쌍

     

    이 웹 소설은 완성되었고, 이 웹툰은 현재 113개 에피소드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주인공인 노가장은 세 쌍둥이의 아버지입니다. 노 대통령은 어려서부터 주인과 함께 산에서 훈련하다가 갑자기 사라지자 주인을 찾아 강호로 왔습니다. 훈련 당시 기생 형제 같은 남자에게 개처럼 매를 맞은 그는 자신이 무당과는 비교도 안 된다고 생각하고 무당 대신 로맨스의 세계로 발을 들여놓는 입니다. 그는 여자들 사이에서 최고이기 때문에 최고의 해결사라고 불립니다. 그렇게 많은 사건을 겪은 그는 결혼을 하고 안정된 직장을 구하며 춘룡회에 지원, '슈퍼 클래스 전사'(문지기)가 됩니다. 아내가 죽어가는 이야기와 출산 중에 세 쌍둥이를 키우는 맏언니의 이야기.

    내가 아빠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정말 웹툰인 이유는 이 만화의 이야기는 아이들을 키우는 아빠가 칼로 무림을 재패하는 거라 이 신선한 초기 배경에서부터 새로운 문 파벌의 배경까지 매우 잘 짜인 시나리오는 시청자들에게 재미있고 감동적입니다. 세 쌍둥이가 강해지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흥미롭습니다. 예를 들어 세 쌍둥이가 여기저기 불려지고, 힘이 세었는지 모르게 고수들을 만나는 것 말입니다.

     

     

     

    2. 학사재생

     

    이 웹 소설은 완성되었고, 이 웹툰은 133편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주인공 황준우는 그룹의 정상에 올랐지만, 1위는 힘들어요 고수들과 오랜 싸움 끝에 죽습니다! 그는 생을 마감했다고 생각하자마자 만 금장이라는 부잣집의 아들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기은은 전생의 기억으로 발전해 새로운 삶을 사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왜냐하면 그녀의 전생에 대한 기억은 태어날 때부터 그대로이기 때문입니다.

    전생이라 할 수 있는 천하제일인일 때와 다른 환경 속에서 겪어가는 다른 등장인물들과의 연결고리나 주인공의 특성이 정말 볼만합니다. 강호의 거친 모습만 보여주는 것이 아닌 주인공의 사랑과 엉뚱함을 표현 주인공의 여동생과 시종이 강해지는 모습을 보는 게 매력포인드입니다.

      

     

     

     

    3. 화산전생

     

    이 웹 소설은 완성되었고, 이 웹툰은 129화까지 출판되었습니다.

    "암천 회의 준동으로 대부분의 무당들이 사라진 세상! 화산파의 장로, 주서천! 그의 보잘것없는 무공은 모두 화산파도의 대가들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주서천에는 노인들이 배치되었는데, 주서천은 전쟁터에서 살아남은 운 좋게도, 그가 죽기 직전에 조금 더 강해져서 화경까지 이르렀입니다. 그의 삶을 끝내고 수십 년의 과거로 돌아가는 주서천! 흉측한 자아를 사랑한 교사를 만나 미래를 알고, 암천회의 움직임을 막겠다는 의지로 어릴 적부터 그의 힘과 힘을 차분히 키워나가는 이야기.

    무림과 회귀의 조합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어린 시절부터 영약을 훔치거나 내공의 힘을 연마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저는 무기와 영약을 정말 좋아하지만, 시작할 때 나오는 어두운 암천회를 피하기 위해 저만의 영약을 모으고 저만의 힘을 키우는 장면을 볼 때마다 다음 에피소드가 기다려집니다.

     

    4. 비뢰도

     

    29개의 소설과 24개의 웹툰이 있습니다.

    주인공인 어린 비류연은 역병으로 부모님을 잃고 어느날 노인을 만납니다 그 노인이 천하제일인이 되게 해주겠다고 비류연을 꼬드리고 이를 따라 비뢰도라는 무공을 배우게 되는데, 무공을 배우는 과정에서 다리와 팔에 족쇄를 채워 돈을 벌게 하고 심지어 여장까지 시키는데, 이 괴짜사부를 수면제를 이용 1년간 재운 뒤 정파무림의 후기지수를 기르는 학교같은 곳에 가서 동료이자 사부이자 대사형으로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

     

    제가 중학교 때 읽었던 아주 오래된 무협소설인데 웹툰으로 나왔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코믹스러운 그림체가 매력으로 인해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나면서 최근 즐기고 있는 웹툰 중에 하나에요. 주인공이 제 취향적격입니다. 약간 성격이 꼬였고 정의롭지는 않지만 츤데레처럼 주변사람을 잘 챙겨 말투나 행동들이 모두 웃음을 자아냅니다.

     

     

     

    5. 묵향

     


    35편의 소설과 55편의 웹툰이 있습니다.


    자객으로 자란 주인공은 유백 사부의 칼에 의해 무향이라는 이름이 붙여졌고, 마법학교 교감이 된 권력자가 됐지만 성격이 굳어 사람들을 죽음에 가까이 둘 수 없었습니다. 기억을 잃은 묵향은 황실의 장수가 되어 전투에 참가하고 혁혁한 공을 세운 뒤 기억을 되찾고 마법을 되찾았습니다.

     

    웹툰 미리 보기

    과거에는 웹툰 미리 보기를 무료로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지금도 훨씬 많은데 그리고 밤토끼가 역사 속 이야기로 이제는 사라지고 또 다른 사이트들이 탄생하고 있는 시점인데

    웹툰 미리 보기는 저작권 위반이라고 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1. 개인적으로 아비무쌍이 제일 재미있었다.
    2. 묵향이 제일 중독성이 좋았다.
    3. 또 보고 싶은 소설은 비뢰도다

     

     

    웹툰으로 다시 보는 웹소설 무협 BEST 5위 추천 및 웹툰 미리 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해가 가셨을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시고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길지 않은 글이지만 핵심만 전달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어떠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주관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