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근황 현재 (+내용추가) Star Rating

도끼 근황 현재 (+내용추가)

   
     4.8/5 (2192 Reviews)
2020년 12월 05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도끼 근황

    최근 도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지난 7월 힙합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승무원이자 기획사인 일리노이 레코드가 해체 수순을 밟았다.이에 일리노이 팬들은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도끼-근황
    도끼 근황


    빈지노는 제대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지만 도끼 소식은 쉽게 들리지 않았다.

     

    도끼 (이준경 | GONZO) 가수출생1990년 3월 28일가족형 미스터고르도데뷔2005년 노래 '다이나믹듀오 - 서커스' 랩, 작사, 작곡수상2012년 힙합플레이야 어워즈 2011 올해의 프로듀서경력2011 일리네어 레코즈 CEO
    2006 그룹 '올 블랙' 멤버사이트인스타그램, 트위터

     ✔ 도끼 근황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따르면 도끼는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의 유명 래퍼 타이의 우산에 가입해 미국에서의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제작진은 "더 콰이엇은 이미 삭제 완료했다"고 알리기도 했다. 일리네어레코즈는 도끼와 더콰이엇이 지난 2011년 설립한 힙합 레이블이다. 빈지노도 함께 소속돼 활동을 이어왔다. '연결고리', '일리네어 갱(illionaire gang)' 등 다수의 대표곡을 만들어내며 힙합계의 대표 레이블로 자리를 잡았다.

     

    특히 도끼, 더콰이엇은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 미더 머니' 시리즈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을 해왔다. 최근 도끼가 일리네어레코즈와 결별하고, 뒤이어 더콰이엇과 빈지노가 일리네어레코즈를 나오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레이블이 해체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국내에서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도끼의 근황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지고 있다. 도끼는 최근 주얼리 대금 미납 논란에 휩싸이며 국내 활동을 자연스럽게 접었다. 지난 7월, 주얼리 업체 A사가 제기한 물품 대금 미납 소송에서 승소했지만, 여전히 활동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도끼는 현재 미국에서 체류하며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도끼 근황 인스타그램에서도 그가 어떻게 자랐는지 보여줬지만 지금은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빈지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개인 사업가 임성빈'에 '비즈니노가 프로필에 전화할 자격이 있는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도끼 근황 영상에는 빈지노가 자신의 인터넷 프로필을 수정하면서 자동차 담보 대출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 이는 '일레리안 레코드'의 일부였다. 대출제작진은 빈지노에게 자동차 담보 대출 일리너의 공식 요청이 있었다며 콰이엇이 이미 완성했다고 해명했다.

    이후 빈지노는 대출 포털사이트에서 프로필 자동차 담보 대출 수정권을 받는 모습이 포착됐다.동시에 빈지노가 속해 있던 일리노이주에서도 자동차 담보 대출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리노이 레코드(Illinois Records)는 래퍼 도끼 더 콰이엇 빈지노가 자동차 담보 대출에소속된 힙합 크루 겸 기획사로 힙합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다.

    최근 더 콰이엇과 빈지노는 일리노이에서 나와 해체 수순을 밟았다.이 가운데 도끼의 근황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7월 도끼의 전 소속사인 일리네레코즈(Ilynerecoz)는 보석류 미지급금 관련 재판에서 승소했다. 도끼는 당시 일리네레코스의 머리였으나 2월 일리네레코스와 헤어졌다.일리노이를 떠난 도끼는 현재 미국에 머물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매출감소 기준내용추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버팀목 자금 플러스 신청방법 및 지급방법 지급액에 관해서 설명해드릴 건데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생업이 힘드신 자영업자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지원하는 제도

    chugchug.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을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