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 안돼 Star Rating

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 안돼

   
     4.8/5 (2192 Reviews)
2020년 10월 14일 by 클릭유발

▶ 목차 펼치기

    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 안돼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 할머니(92)가 소녀상은 역사의 증거라고 강조하며 정의기억연대 이나영 이사장과 함께 평화의 소녀상 명령촉구 철회 기자회견을 열어 피해자 할머니의 한과 슬픔이요, 후세 교육의 심장인 소녀상 철거를 주장하는 것은 나쁜 행동이며 역사의 죄인이 되는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안된다 이놈들아

    세게 역사와 인권 문제 해결에 상징인 평화의 소녀상 철저는 절대로 안된다며 소녀상은 피해자 들의 한과 슬픔이며 교육의 심장 이라고 고 말했다.

    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안된다 이놈들아

    독일의 소녀상은 한국의 피해자뿐에 만든것이 아니라 네덜란드 피해자 할머니(얀 할머니)와도 같이 눈물 흘리며 손을  마주 잡은적이있다며 얀할머니 산소에라도 가고싶다고 이야기를 했다.

    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안된다 이놈들아

    일본과 달리 독일은 2차세계대전에서 패전한 국가지만 과거를 반성하고 잘못된 역사를 바로잡는데 앞장선 나라인데 양심의수도 배를린에서의 소녀상 철거는 절대로 있을수 없는 일이라고 강조했다.일본이 소녀상 철거를하라고 배를린 시에 로비인지 협박인지 무언의 압박을 가하였다고 들었다 정말 일본은 왜그러는것일까 우리민족한테 한 짓거리를 생각하면 정말이지 나라전체를 담보를 잡고 대출을 받야서 대한민국 온국민에게 지급을해도 모자라다고생각한다대출의 나라 일본 시중에 어디대출은행이 일본꺼라고하는데 사용하면안되겠다 

     

    몇일전에 일본 대출은행꺼 해지하러 갈려고했는데 까먹엇다 내일 대대출은행인지 저축은행인지 해지하러꼭가야겠다 울분이터져몇마디 끄적여 보았다.

    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안된다 이놈들아

    유투버로 추정되는 한남자가 이할머니가 친일매국 세력에 이용당했다는 엉뚱한 질문 공세를해 해당 유두버는 망신을 당하기도 하였다.이 해당 유투버도 정신못차리는 자식인가보다

    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안된다 이놈들아

    미테구에서도 250여명이 소녀상 철거 반대 시위를 열었다 베를린시는 홈페이지에 소녀상 철거는 당분간 보류하겠다고 보도하였다. 이 과정에서 독일 민간단체 코리아협의회가 법원에 베를린  소녀상 철거 명령에 대한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하기도 했다.

    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안된다 이놈들아

    이 소녀상은 베를린 중심 지역인 미테구 보도에 설치됐다. 지난달 28일 설치 제막식이 개최됐다. 독일에 설치된 소녀상으로는 3번째이고 공공장소에 설치되는 것은 처음이다.

    이어 "(주한 독일) 대사님도 만나주신다고 했고 독일에서 너무 답변도 잘해줘서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독일 측은 면담에서 소녀상 철거를 철회해 달라는 이 할머니에 공감을 표한 것으로 전해졌다.

    독일 소녀상 철거 절대안된다 이놈들아

    양 의원은 "하나 베커 일등 서기관은 이용수 할머니 말씀에 전적으로 공감한다고 말했고, 주한 독일대사께도 그런 뜻을 충분히 전하기로 했다"며 "이 할머니 말씀과 서한을 독일 외교부에도 전달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용수 할머니 대한민국이 응권하고있습니다 열심히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항상 지지하겠습니다.

     

    2020/10/13 - [쏠쏠한꿀정보] - 도미노피자 50%할인 메뉴

     

    도미노피자 50%할인 메뉴

    도미노피자 50%할인 메뉴 10월 도미노피자 50% 할인받는방법 알려드리러왔어요 도미노피자 앱으로 페이코인 결제시 최대로 50%나 할인이 된다고해요 도미노피자 이벤트기간은 2020.10.05 ~ 2020.10.

    chugchug.tistory.com

    2020/10/11 - [쏠쏠한꿀정보] - 롯데리아 10월행사 메뉴

     

    롯데리아 10월행사 메뉴

    <롯데리아 메뉴> 저희 집 앞에 롯데리아가 새로 생겨서 한번 가봐야지 하다 오늘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롯데리아 메뉴중에 새로 나온밀리터리 셋트를 먹었는데 가성비 대비 별루더라구요 아��

    chugchug.tistory.com

    2020/10/11 - [쏠쏠한꿀정보] - CU편의점 택배 싸게하는법

     

    CU편의점 택배 싸게하는법

    CU편의점 택배 1분 이내로 사용하는 방법 수원에 있는 동생에게 뽀로로 와 타요 마스크를 몇 개를 보내려고 CU편의점 택배를 이용했어요 동생 딸이 뽀로로 마스크랑 타요 마스크가 너무 가지고

    chugchug.tistory.com

    2020/10/10 - [쏠쏠한꿀정보] - 독감 백신에서 백색 입자 발견

     

    독감 백신에서 백색 입자 발견

    <독감 백신에서 백색 입자 발견> 상온 노출 에이어서 이번엔 독감 백신에서 백색입자 게 발견되어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한국백신의 인플루엔자(독감) 백신  ‘코박스 플루 4가 PF주’(코박스 플

    chugchug.tistory.com

     

    댓글

    3.7/5 (3 Reviews)